그당시 조중동이 엄청 띄워줬거든요. 조중동은 왜 그랬게요? 정동영이 젤 만만했거든요.
조중동만 보면 정동영이 대선에 출마하면 될것 같았는데 사실상 내부 경선도 녹녹하지 않은거예요.
그러다 보니 정통 관련해서 사단이 난거고요.
그렇게 드런방법으로 정동영이 대선에 나오니 조중동은 계획대로 이명박을 민거죠 ㅋㅋㅋㅋ
그리고 결과들은 다 아실겁니다. 웃기지만 사실입니다.
김진표가 왜 졌는지 아세요? 정동영처럼 불법을 자행을 못한거죠. 또 옛날처럼 빡스떼기 할 수 있는 시스템도 아니고요.
근데 3등한 김진표는 왜 그리 자신만만했을까요? 조중동이 민주당경선에 감놔라 배놔라하면 그림이 웃기니까
대리인을 사용해서 열라 띄워준거거든요. 또 왜 그랬을까요? 김진표가 당대표 되면 제일 다루기 만만하니까 그런거죠.
이런게 우리가 역사를 통해 배워야 하는것 아닐까요?
어차피 우리 모두는 정치인이나 정치평론가가 아니잖아요. 잘 모를 수 있어요.
그리고 그걸 일일이 다 찾아서 알아내는것도 불가능하고요.
가장 쉬운방법은 자유한국당하고, 조중동이 싫어하는대로만 결정하면 되는거예요. 너무 쉽지 않나요? ㅎㅎㅎ
그리고 이전글에서 왜 친노가 뭐했냐고 물었냐고요?
정동영이 열린우리당깨고 새롭게 창당해서 대선후보가 되서 대선 치루는 동안,
끝까지 노무현을 지켰다는 권장갑이 도데체 뭘했는지 모르겠어서 묻는겁니다.
심지어 정동영 지지는 했을런지도 의문이고요. 안했다면 왜 이제와서 영향력을 행사하려는지도 의문입니다.
여튼 2007년 당시의 여러 아픈 상황을 이용해서 철저하게 이용해먹는 나쁜 놈들이 있습니다. 빨리 알아채고 탈출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