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역시 김총수의 혜안은 탁월...2009년부터 문재인 대선 출마 요구!!
게시물ID : sisa_10998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문빠는자긍심
추천 : 17/15
조회수 : 810회
댓글수 : 44개
등록시간 : 2018/08/27 13:17:53
불같은 문재인, 호랑이 문재인을 보게 될 것!
새누리당이 국민의 심판을 모면하고 
다시 집권하려면 나를 밟고 넘어가라!


문재인 : 예, 안녕하세요. 
  
김어준 : 그렇게 웃으실 때가 아닙니다. 고문을 할 거기 때문에. 제가 다른 얘기 전에 잠깐 문재인 전 대표를 처음 만났을 때 얘기를 드리자면, 그때가 2009년인가요 2010년인가요. 노무현 재단 이사장이실때. 제가 그때, 아직 정치를 하시기 전이죠. 그래서 정치 물어보면, 아, 절대 안하신다고 하실 땐대. 노무현 재단 내년 사업에 대한 인터뷰를 해달라고 저한테 요청이 들어왔어요. 그래서 노무현 재단 잡지에 실을 거라고. 인터뷰를 하러. 
  
문재인 : 딴지 일보 총수할 때. 
  
김어준 : 지금도 총수입니다. 종신 총수고요. 그 때 제가 가 가지고, 노무현 재단 내년 사업을 물어달라고 저를 불렀는데, 사업 질문은 안하고 대선 출마 안하냐고 질문을 계속했어요. 기억나시죠. 
  
문재인 : 그 질문을 인터뷰 내내 수 십 번을 했었어요. 
  
김어준 : (웃음) 제가 어떻게 물어봤냐면 재단 사업이야, 뭐 잘 되겠죠. 그런데 대선 출마 안하십니까? 그러니까 어허허.. 안하신다고. 그래서 제가 또 물어봤어요. 아, 안하시는군요. 그러면 뭐, 재단 사업은 여러 가지가 있네요. 내년 출마 안하세요? 재단 관계자가 그만 꺼지라고. 끌려나왔어요. 
  
문재인 : 그때, 그 출마하지 않냐고 하는 질문 한마디 한마디가. 제게는 출마 하라고 하는 강권으로 들렸거든요. 
  
김어준 : 끝까지 안한다고 그러고. 한 시간 내내 질문과 답변이 같았죠. 안하십니까? 안합니다. 
 
문재인 : 그런데 어쨌든 결국 이렇게 나왔으니까 김총수가 애프터 서비스까지 책임지셔야 됩니다. 
출처 https://blog.naver.com/moonjaein2/220876041372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