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다굴에 무섭다고 눈팅만 했는대4
게시물ID : sisa_109917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꾸더
추천 : 22/9
조회수 : 726회
댓글수 : 16개
등록시간 : 2018/08/26 08:33:12
옵션
  • 창작글
  • 본인삭제금지
  • 외부펌금지
아침에 일어나서 사람아닌것들 많이 보이는것 같아 높임말없다체다. 사람들은 이해하기 바랍니다.

참 신기하다 알바몰이 지즛지긋 하다./ 삼성 알바 값툭튀? / 알바 실체를 보여달라?... 등등 
== 삼성 또는 알바 두글자만 나오면 무슨 친위대 마냥 득달같이 달려드는 모양이 영혼 없이 글쓰는것 같아 보여 측은해 지기도 한다.

갈라치기 조직도를 보라 그대로 된다면 민주당 또는 친문 스피커들 척살 하자는 세력도 보는 듯 하다. 그걸 뿌리는 닉넴들 뒤져 보니 그짓만 계속한다.
요즘은 의심병 생겨 이상한 소리(찢찢 거리고 뭐 묻었네)를 하면 먼저 닉넴 눌러 그동한 똥싼 내용 훝어본다. 다 공통되고 일관적인 이상함이 보인다.

이글에 또 득달같이 달려 들며 비아냥에 조롱에 지긋지긋한 알바몰이 한것이다. 난 알바몰이 지겹지가 않다. 알바들은 부지런하겠지만 난 한번씩 이런글 쓰고 알바들 지겹도록 만들고 쉽다. 댓글 보면 요즘은 즐긴다. 너무 웃끼는 상황이 많다. ㅋㅋㅋㅋ

돈댓들이 설치고 있다고 생각하니 이제 겁도 없다. 때려라 이제 무감각이고 다굴성애자가 되게 해줘서 고맙다.
다 같이 댓글을 보며 넓은 맘으로 즐겨 봅시다. 참고로 이상한 떼거리들 나타나면 메모 해보세요. 아주 신기하고 오묘,비슷한 패턴에 깜짝 놀랍니다.

아침부터 열일한다고 수고한다. 그런대 너희들 실패!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