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때부터 빵순이, 꼬꼬마시절 장래희망이 한 때 빵집사장이었던 나는 빵순이! (아마 빵집사장이 되었으면 망했을 것이어요 안 팔고 내가 다 먹어서!!)
특히나 크림빵빵히 들은 빵 넘 좋아하는 빵순이! 초코듬뿍들은 것도 정말 좋아하는 빵순이! 사실 '특히나 좋아하는 빵'='모든 빵' 이지만..ㅋㅋ 커다란 티라미수케익 두 개 선물받아서 3일동안 딴 거 안먹고 고것만 삼시세끼로 다 먹어버릴 만큼 나는 빵순이!
운동하고부터 자제해오고 가끔 먹던 빵! 자주 먹을 때에도 무설탕통밀식빵만 먹던 나 빵순이는 요즘 헬스장근처에 내 취향저격 맛난 빵집 2개 생기고 집근처에 애정하는 빵집1개 생겨서 거의 삼시세끼 + 운동후 빵을 넘 자주 먹게 된 나는 빵순이!
건강식위주로 먹다가 빵먹을때마다 특히나 크림빵 먹을때마다 얼굴에 여드름이 하나씩 올라오고 요즘은 가슴이랑 등에도 하나씩 올라오고 피부도 안좋아짐을 느끼고,, 몸에서 뭔가 영양분이 부족하다고 신호도 보내고, 체중은 그대로인데 얼굴이 빵실 뱃살이 빵실해지는게 느껴져서 이제 빵을 그만먹어야겠다 생각하는 나는 빵순이!
기분상으로 오늘은 딱 좋은 3월31일! 때마침 회식해서 맛난거 골고루 많이 먹은 31일. 3월의 마지막날에 꼭 새출발 직전 마지막 포식같은 느낌! 기분상으로 내일은 더 딱 좋은 4월1일, 글쓰다보니 오늘이 된 4월1일!
매 번 밀가루 끊기/야식끊기 30일도전 이런거 할 때마다 성공해 본 적이 없는 나는 빵순이 매일 일지 쓰는 분들의 꾸준함이 부러웠던 나!
나자신을 알어리랏다! 목표수준을 한 단계 내려서 앞으로 빵을 먹는지 안먹는지, 평상시보다 덜 먹는걸 목표로 매일마다 일지를 써야지! 4월은 31일 *4 하루 삼시세끼+운동 후 먹는 간식 1끼1 하면 124번의 식사중 나는 과연 빵을 몇 번 피할 것인가? 먹었나 안먹었나만 적는 그런일지 정말 단순하고 남들보기 실없고 좀 어이없고 레벨이 참 낮아 보이는 일지...를 쓰겠지만 그래도 좀 자제를 해야겠는 나는 빵순이!!
4월 한 달 동안 열심히 많이 빵먹고 4월 1일은 만우절이었잖아요? 라고 절대 하지 않을 것이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