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정청래씨는 아직도 이러고 계십니다. ㅎㅎ
게시물ID : sisa_109334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zane14
추천 : 19/3
조회수 : 3342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8/08/15 03:10:13
궁금합니다...이분은 뭐라고 답할까요?




등록 2016-09-22 13:57:00  |  수정 2016-12-28 17:40:36

추미애 대표는 '개인의견'으로 일축  친문 주류 측도 '불쾌한 기색' 역력  김진표 "당론으로 하자는 뜻은 아냐"  

【서울=뉴시스】윤다빈 기자 = 더불어민주당 지도부는 22일 같은 당 김진표 의원이 '전술핵 재배치'를 주장하고 나선 데 대해 침묵을 지켰다. 하지만 당내 주류인 친문 측은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며 강하게 비난했다.  

 김 의원은 전날 국회에서 열린 외교·통일·안보분야 대정부질문을 통해 "전술핵 재배치론은 핵에는 핵으로 대응한다는 원칙으로 북한에 대해 확실하게 공포의 균형을 안겨주면서도 북한이 핵을 제거할 때까지만 한시적·조건부로 재배치하겠다는 것"이라며 "국민적 동의를 얻는 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한다"고 '전술핵 재배치론'을 주장했다. 

 이에 대해 당내 주류인 친문 측은 불쾌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친문 성향의 한 재선의원은 이날 뉴시스와의 통화에서 "우리는 비핵화가 당론인데 핵무장이든 전술핵이든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고 일축했다.  

 이 의원은 그러면서 "비핵화를 해야 북의 비핵화도 주장하지, 우리가 핵을 배치하는 순간에 북한의 핵개발이 완전히 정상화되는 것"이라며 "상황 판단을 못하는 사람들이 핵무장론과 전술핵 배치를 이야기하는 것이다. 국민의 불안한 심리를 이용해서 그렇게 정치를 하면 되겠냐"고 비판했다.  

 범주류에 속하는 한 초선의원 역시 김 의원의 전술핵 배치 주장과 관련, "우리 당의 분위기도 핵은 핵으로 저지한다는 것에는 회의적이다. 우리 당의 많은 의원이 동의 안 할 것 같다"며 "핵을 저지하기 위해 미국 핵을 가져오자거나 자체 핵개발을 하자는 그런 의견은 (당내에서) 거의 들어본 적이 없다"고 강조했다. 






김진표후보님께 묻습니다.>

 

저는 김대중-노무현-문재인대통령님의 한반도 비핵화를 통한 한반도 평화를 지지하고 염원합니다. 전술핵 재배치 주장은 더불어민주당 정신과 정체성에 맞지 않습니다. 지금도 전술핵 배치 주장에는 변함이 없습니까?

 

답변 궁금...ㄷㄷㄷ






전 괜찮아유~~~~     2018-08-14 10:54

[부디] 작전세력에게 고통받는 분들 보시면 SNS에 응원글 좀 써주세요.


딴게 어르신들 귀찮으실 꺼 아는데...

 

벌레들이 들러붙어서 난리 법석 치는 SNS보시면, 심각한 거 느끼실 겁니다.

거기에 한페이지에 하나씩 만이라도 응원의 글이 껴 있으면 보기 좋더라구요.

당하시는 정치인 분들이나 그 보좌관 분들도, 응원의 글이 섞여 있으면 좀 힘이 나실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귀찮지만 하트 눌러 드리고, 응원합니다. 한줄 남기곤 하는데요.

 

많이 귀찮으시겠지만, 트윗 링크 걸려 있고 그러면 가서 하트 한개,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정도의 간단한 멘트 남겨 주시면 어떨까 해요.

 

요즘 주요 타겟은 이해찬 표창원 전재수 정청래...

이런 것 같네요...



출처 http://www.ddanzi.com/index.php?mid=free&statusList=HOT%2CHOTBEST&page=3&document_srl=525290211

http://www.ddanzi.com/index.php?mid=free&statusList=HOT%2CHOTBEST&page=6&document_srl=525218942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