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전대에 관해 궁금한점들이 있어 권칠승의원님에게 문자를 보냈더니 갑자기 육성으로 전화가 오셔서 깜놀 했습니다.ㅎㅎ
요즘 싫은 소리 한마디 했다고 소통을 단절하고 팔로우 끊어 버리는 의원 팟캐 유명 진행자들이 속출하는 가운데 큰 질문도 아닌데 직접 전화 까지 주시고 진심 고마웠습니다. 각설하고 통화 내용 간략히 정리해보면
1.이해찬 대세론을 정청래의원등이 나오는데마다 설파하고 계신데 정말로 당분위기가 대세론에 쌓여 있는가?
- 아니다 당분위기가 이해찬 대세론에 치우쳐져 있는건 아니다.누가 앞서고 있는지 판단이 서지 않을 정도로 치열하게 경쟁중이다.
2.전 김진표의원을 지지하는데 의원님들이 특정인을 지지하면 안된다고 하는데 항간에 기사들 보면 전해철의원이 김진표의원을 지지하는건 사실인가요?
- 그런 분위기인거 맞습니다.자세히는 말해줄수 없지만 많은 분들이 김진표 의원을 지지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3.이해찬은 문프와 친구같은 관계라고 우기시는데 대통령께 부담이 되지는 않을까요?솔직히 불통의 대명사고 자기논리가 워낙 강한분이라 아무리 대통령이라고 해도 무조건적인 충성을 보일까 하는 우려가 있습니다.
-본인도 그렇게 생각하시고 주변에도 그런부분에 대해서 우려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문프가 가장 편한 상대는 아무래도 진표의원님일거라고 ㅎㅎ
4.제 생각
-중요 포인트는 전대가 정청래나 봉주 어준등이 주장하듯이 이해찬 대세론으로 흘러 가고 있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권의원님도 뉘앙스는 제 주관적인 판단이지만 김의원님을 지지하는거 같은 인상을 받았습니다.정말 그렇다면 진정 우리 문프를 몸과 맘을 바쳐 지켜 주실 의원님들은 다 같은 맘으로 한곳을 바라보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이재명 변수는 매일 양파까듯이 하나씩 대형으로 터지고 있고 이해찬 캠프에서도 이걸 언제까지 전대에 영향이 없다고 회피 하고만 있을수는 없지 않을까요?
아직 시간은 많이 남았습니다.다같이 주변에 권당, 대의원들 적극적으로 영업해주심 우리 문프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우리 문프를 위해 자기 정치가 아닌 그리고 정치 협잡꾼들(이재ㅁ,추미ㅇ,민평ㄹ,김ㅎ,이동ㅎ,김용ㅁ등) 에게 휘둘리는민주당이 아니라 문프를 지탱하는 친문 의원들이 주류가 되서 우리들이 그토록 꿈꿔 왔던 권리 당원이 중심이 되는 그런 정치개혁을 이뤄낼 후보자를 반드시 당선 시키도록 총력을 다해봅시다.
권의원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010-3362-5741 권의원님 전번입니다.응원 문자 부탁드립니다.
농협 301-0194-2484-01 국회의원 권칠승후원회(후원도 부탁드립니다)
진정한 호위 무사들은 후원으로나마 대접 받으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찢베와 우리가 틀린점은 찢베는 입으로만 떠들고 오소리들은 행동으로 보여준다는 겁니다.찢묻은 의원들중 아무도 후원 계좌 찬 의원들 없을겁니다. 하지만 전해철의원이하 진정한 문파 의원님들은 꼭 계좌 채우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