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 올라왔네요. ㅎㅎ
이렇게라도 압박하면 재대로 수사하려나?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315869 청원개요
지난 7월 21일 (토)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조폭과 권력 - 파타야 살인사건, 그 후 1년'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드러난 경기남부지방경찰청과 성남수정경찰서의 성남지역 최대 폭력 조직 '국제마피아파'와의 유착 관계에 대해 특검을 청원합니다.
조폭이 운영하는 업체인 코마트레이드에 해당 경찰서 출신의 전직 경찰이 취직을 하고, 현직 경찰이 조폭과 동업을 하고, 현직 경찰 팀장의 부인이 위장취업 방식으로 조폭으로부터 뇌물을 받고, 수배된 조폭이 경찰과 어울려 소풍 가고, 밥 사주고, 돈을 나눠쓰고, 시계를 사주는 등의 내밀한 유착 관계에 대해서 강력하고 엄정한 감사가 진행되기를 청원합니다. 또한 유독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관련된 수사만 오랜 기간동안 진척이 되지 않는 조폭과 권력, 경찰의 유착 관계에 대해서도 철저한 감사가 진행되기를 청원합니다.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 및 공공의 안녕과 질서 유지를 위한 국가기관인 경찰이 국민들로 신뢰받을 수 있는 '민중의 지팡이'로 올곧게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청원합니다.
첨부링크 1 :
http://v.media.daum.net/v/201807220750475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