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news.jtbc.joins.com/News/Article.aspx?news_id=NB11662472 제가 올린 청원이 문 대통령 비판한 집회에 장관이 참석해서 경질 청원 올린것으로 왜곡했더군요.
대통령에게 자살하라고 조롱하는 구호가 비판인가요?
대통령의 성을 거꾸로 쓰고 일베식으로 퍼포먼스한게 비판인가요?
예를들어 문대통령 각성하라 수준이었다면 정현백 경질 청원 올릴 생각도 안했을겁니다.
대통령에 대한 조롱과 모욕이 점철한 집회에 참석한것도 모자라꼴페들에게 미안하다는 언사를 씨부린 상황은 쥐박이 아니 꼴페들이 물고빠는 503 시절 같았으면 즉각 모가지에 온가족이 뒷조사 당하고도 남을 일입니다.
저는 이런 사람을 장관으로 인사한 조현옥 수석과 민주당내 민평련계열 꼴페들에게 가장 큰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현 정권의 안정적인 국정운영을 위해서도 눈치없는 저딴 인간은즉각 쳐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기레기들이 6만이라고 10배 이상 부풀린 참석인원도 그렇고 페미 관련 언론보도에 진짜 문제 많습니다.
청원은 좀전에 확인해보니 아직 5만명 넘지 못했더군요. 단 시일내에 20만명 넘겨 문대통령 지지자들의 분노를 보여주고 민주당이나 정부 내 꼴페 옹호 세력과 기레기들에게 경각심을 갖게 해줘야 한다 생각합니다.
아직 탑승 안하신분들 서둘러 주세요.
정현백 경질 청와대 청원글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299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