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일본의 한국에 대한 정치및 언론개입 ( 정말 심각!!!)
게시물ID : sisa_108375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봄비정원
추천 : 65
조회수 : 3213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18/07/09 09:31:51
글이 좀 장문 인대 나라의 국운이 걸릴 정도의 중요한 내용이니 참고 차근차근 봐주길 바란다...

미국의 선거에 러시아가 개입됬다는 뉴스 한번쯤은 들어 봤을꺼다. (트럼프대통령 관련)
그런대 이게 미국만에 문제가 아니다.
한국은 미국과는 비교도 안될정도로 선거,정치및 언론이 일본에 개입 당하는 중이다.

친일파라는 말을 들어봤을 꺼다.
일제강점기때 일본에 돈과 권력을 받고 우리나라 민족 수탈에 앞장섰던 자국민을 뜻한다.

하지만 현재의 친일파란 무엇인가? 단순한 일제강점기때의 친일파후손? 헛소리다.

현친일파는 단순 일제강점기 친일파후손을 말하는게 아니다.
일재강점기의 일본의 횡포를 미화시키는 국정교과서 찬성자들, 독도문제에 지금은 곤란하다 기달려 달라던
이명박정권, 박근혜정부의 한일 위안부 협상등등

왜 이들은 한국인이면서 이런 말도 안되는 짓거리를 한다고 생각하나? 단순 친일파 후손이라??
일제강점기때 돈을 받은건대 ? 한국에서 태어나 한국의 교육을 받고 자랐는대?
아무 이득도 없고 일본에 대한 애국심이 있는것도 아닐진대????

간단하다 현재의 친일파는 일본의 대남 정치자금을 받고 친일 행위를 한다는 결론이 나온다.

정치권 만의 문제가 아니다.

18대 대선때 부터 박근혜 정권시기 까지 유독 심하게 일베 넘들이 들끓었던 걸 알꺼다.
그 일베넘 들이 주장하는것 중하나가
진보성향당 지지자들을(빨갱이라며) 북한의 사이버전사들이 대남공작을 하고있는거다 라는 말을 자주 했는대
사실 그 반대다.

일본사이버 전사들이 보수정권(개누리친일파당)을 위해서 대남공작을 펼친거다
그때의 언론조작은 일본사이버전사 + 친일파당에 돈받고 고용당한 한국인(국정원포함) + 세뇌당한 머저리들의 합작품이라고 할수있다

댓글조작만의 문제가 아니다.

각종언론, 뉴스, 신문, 정치인, 검찰, 대법원, 군인, 신문사, 찌라시, 기자, 종교계... 상당히 광범위하게 
이 일본 대남 정치자금이 유입됬다는걸 알수있고 이 사태가 현재 진행형이란걸 알수있다.

어짜피 자유한국당 망하면 없어지니 된거 아니냐고???

자유한국당 없어지면 제2,제3의 친일파당이 나타날꺼다. 일본정치자금을 통한.

또한 각종언론 매체들은 무조건적으로 현정권을 물어 뜯을꺼고 조금이라도 실수하면 수없는 폭언과 유언비어들을 뿜어낼꺼다.

정치권만의 문제만이아니다 경제 관련부분도 매우매우 심각하다.

한일해저터널이란 말을 들어 보았나?
남북한이 종전을 선언하게되면 영국 유렵부터 러시아를 걸처 한반도에 기차길이 열리게 된다.
그리고 그 종착지가 부산에 정착하게되면 엄청난 경제적 이익을 취할수있다. 
관광객 뿐만 아니라 모든 물류가 한국에 모일꺼고 배를 통에 무역활동이 이루어 질꺼고 그로 인한 경제적 가치는 상당하다. 

하지만 한일 해저터널이 만들어지면?

유렵과 동아시아를 가로지르는 열차는 일본이 종착지가 되고
모든 물류의 최종 종착지인 일본을 향하게 될꺼다.

일본에서 이를 계산했을꺼고 한일해저터널 이야기가 먼저 일본 언론에 나왔다.
그 뒤로 한국언론에서는 뜬금없이 한일해저터널이야기가 나오고 그게 마치 한국에 매우 큰 이득을 줄것 처럼 나온다.

오히려 손해인대 말이다.

이러한 여론과 보도는 앞으로 계속 나올꺼고 앞으로도 다른 일본의 경제에 도움이 되는 일이 생기면 
이처럼 한국 언론을 통해 마치 한국의 이익인것 처럼 포장할 것이다.

태의 심각성을 인지 했는가?
지금 우리나라는 일본의 정치자금으로 정치및 언론을 장악 당하고 있는 중이다.

당신이 한국인이라면 또 조국을 위한다면.. 이 글을 이러한 사실을 다른사람에게 알려라...
이사실이 공론화 되지 않고 또 해결되지 않으면
또다시 우리나라의 근간을 뒤흔들꺼다....

부끄러워 하지말고 이사실을 지인에게 알려라.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