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다 지속시간이랑 쿨타임 감소
그리고 근다 방어력 20에서 15로 다시 감소.
근다 방어력 감소는 그동안 논란이 많았으니 어느정도 이해하면서도
도일이 진입력이 좋지못하고 근다를 킬시 이동속도가 떨어져서
적군에 메즈케만 잘해도 도일이 샌드백이 되기 쉽상인데말이죠 (도일유저로서)
물론 단단함이 다른케릭과는 차원이 달라져서 20%까지는 무리수 아니냐 라는 의견에 동참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15로 내린건 어쩌면 이런 저런 의견들을 수렴해서 내린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만,
근다 지속시간이랑 쿨타임은 왜 건드린건지 이해할수 없네요.
예전에 이미 한번 근다 지속시간을 늘리고 근다링 지속시간을 낮춘적이 있었는데
왜 또 다시 근다 지속시간을 줄이고 이번엔 뜬금없이 쿨타임을 감소 시키는거죠??
지속시간 2초 줄이고 쿨타임도 2초 줄이면 조삼모사 인냥 와 쿨타임도 줄여주네?! 그럼 뭐 같지 ㅎㅎ
일리가!!
지속시간은 13초에서 11초로, 쿨타임은 33초에서 35초로.
같은 2초? 아닙니다.
지속시간은 15%가 까였고, 쿨타임은 고작 5% 까였습니다.
줄일거면 똑같이 15%로 쿨타임 5초를 줄이든가!
도일이 믿고 사는게 근다인데 계속 도일 근다를 이상하게 건드리니 짜증나서 글쓰게됐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