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공직사회 '이재명 인수위' 내부 불만 확산
게시물ID : sisa_108182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08__hkkimchi
추천 : 125
조회수 : 3707회
댓글수 : 18개
등록시간 : 2018/06/28 23:41:36

민선 7기 경기도지사직 인수위원회 활동에 대한 경기도청 공직사회 내부의 불만이 감지되고 있다.

업무보고 과정서 인수위내 일부 분과가 과도한 자료 요청과 고압적인 태도를 보였다는 이유에서다.


28일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 홈페이지에는 인수위원회와 관련된 게시글이 다수 게재돼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들 게시글은 인수위가 과도한 자료를 요청해 업무에 상당한 과부하가 걸린다는 것과 일부 인수위원들의 고압적 태도를 문제삼는 내용이 주를 이룬다.

익명을 요구한 도 관계자
“민선 이후 여러 도지사 인수위 활동을 겪어봤지만 16년만에 집권정당이 달라진 탓인지 인수위 활동이 과한 면이 있다”

“일부 부서는 인수위의 업무자료 요청으로 12시까지 야근을 하는 등 과로를 호소하고 있으며, 업무보고에 들어간 몇몇 직원들은 마치 행정사무감사를 겪은 것 같다고 토로했다”



인수위 관계자
“조정식 위원장 등은 각종 회의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겸손한 인수위 활동을 강조하고 있다”

 “각 분과 특위 등에서도 이를 중요하게 인식하고 원만한 분위기에서 인수업무 진행 중이다. 
다만 민선7기 경기도에서 도민의 이익에 반하는 불합리한 행정사례가 결코 반복될 수 없다는 방침은 변하지 않는다”

http://www.joongboo.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263487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