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명과 메인보드는 따로 밝히지 않겠습니다.
8월 6일날 택배보냄.
8월 8일날 인터넷 조회 결과 메인보드 접수 확인.
아직까지 연락이 없어서 오늘 (23일) 연락해봄.
현재 재고가 없어어서 다음주 목요일에나 배송 가능 (29일)
수령일은 30+a 예상.
뭐 거기 센터분이 불친절하다거나 이런건 없었는데
재고가 없으면 연락해서 양해를 구하거나
동일성능 다른제품으로 교환해주는게 맞는거 아닌지...
(메인보드가 재고가 없다는걸로 보아 신품으로 교환하는것같음)
2주넘게 데스크탑 쓰지도 못하고있고....
재고없다고 연락도 안주고....
AS 접수 후 발송까지 20일이 넘게 걸린다는것도 짜증이나네요.
아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