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나경원 "이재명 도덕성에 문제, 경기지사선거 뒤집어진다"
게시물ID : sisa_107131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해태부라벗고
추천 : 12
조회수 : 2124회
댓글수 : 20개
등록시간 : 2018/06/08 15:08:49
옵션
  • 펌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와 배우 김부선의 밀애 의혹이 재 점화 돼 시끄러운 가운데, 자유한국당 나경원 의원이 “경기지사 선거가 뒤집어 질수 있다”고 주장했다.

나 의원은 8일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 전날 바른미래당 김영환 후보의 김부선 관련 의혹 폭로 내용을 언급하면서 “경기지사가 선거가 굉장히 핫한 선거가 될 것 같다”며 이같이 말했다.

나 의원은 “이재명 후보에 대한 도덕성 문제가, 제가 보니까 음성파일 들으신 분들은 안 찍으시겠다는 이야기 많이 하시는 것 같다”며 “그거 하나만 해도 도덕성이 여러 가지 문제가 있었는데, 여배우 사건까지”라고 김부선과의 스캔들 의혹이 더해져 자당 남경필 지사의 역전이 가능해졌다고 내다봤다.

나 의원은 경기와 더불어 경남을 ‘뒤집어 질 곳’으로 꼽았다. 이곳은 민주당 김경수 후보가 각종 여론조사에서 한국당 김태호 후보를 앞서는 곳으로 조사된 바 있다.

서울시장 선거와 관련해선 “서울은 제가 보니까 단일화가 물 건너가면서 이제는 그래도 미우나 고우나 그래도 제1야당한테 표를 몰아주지 않을까”라며 자당 김문수 후보의 선전을 기대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email protected]
출처 http://news.nate.com/view/20180608n14229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