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우야 녹취가 공개됬으니 궁굼해들 하는것까진 이해가 간다만 궁굼이 지나쳐서 아예 주진우가 이재명 뒷처리나 해주고 다니는 똘마니취급을 하는건 좀 너무 나가는거아냐?
게다가, 총수도 도매금으로 싸잡아 비난을 가하는데., 내가 특히 웃겼던 부분은. 총수가 정의당 스탠스라는 분석. 내가 아는 총수는 그냥 문프의 다크버젼에 가까운데. 상식이 모든것의 판단 기준일뿐인 사람이고, 그게 정의당 이랑 겹치는ㅈ부분이 많을 뿐이지. 문프도 큰틀에서 따져보면 정의당 스탠스일걸? 다만, 즈엉이당은 구호만 있을뿐, 아무것도 못하는 찌끄레기들 이고, 민주당은 그래도 현실에 발딛고 뭔가 해볼수있는 곳이지.
그러니 상식이 중요한 사람에겐 현실감각 또한 중요한 가치기준 이니 즈엉이들의 헛된 구호도 전략적으로 필요한것이라 느끼겠지.
솔직히 현시점에서 문프에게 가장 필요한 사람 하나만 꼽으라면 나라면 주저없이 총수를 꼽을거야. 근데 뭐 ? 문프에게 잠재적 위해를 가할수 있는 이재명을 언급조차 안하는걸보니 의심이 간다고? ㅈㄹ 옆차기한다 정말.
이재명이 도지사되는거 결사반대인데, 우리 제발 우주가 이재명을 중심으로 돈다는 ㅂㅅ같은 생각은 버리자. 모든 판단의 잣대가 이재명 좋아 싫어로 가는건 공산당이 싫어요 하는거랑 다를거 별반없어보여.
그리고, 내가 항상 사람의 판단기준으로 생가하는건. 인생총량의 법칙이야. 무슨 총수가 주진우가, 예수야? 흠결하나없는 완전무결 신성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