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재명 8년 시정 비판 목소리 ‘확산’
게시물ID : sisa_10605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빠떼루
추천 : 148
조회수 : 4449회
댓글수 : 24개
등록시간 : 2018/05/18 21:40:13
[이재명 8년 시정 비판 목소리 ‘확산’]

 성남일보 2018.03.15 

 이재명 시장이 지난 14일 경기도지사 출마를 위해 사퇴한 가운데 이재명 시장 8년 시정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공정행정조사위원회 등 10개 단체들은 지난 12일부터 성남시청 앞에서 집회를 갖고 이재명 전 시장의 일방 행정 행태를 비판하고 나섰다.  

이들 단체들은 ‘국민권리 사수 및 인권사수 선언서’를 통해 “시종일관 공정한 세상을 주창해 온 성남시청의 시장과 성남시 관계자는 공명정대하게 해명하라”며“영세상인 활성화 공적자금 467억 원에 대한 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하라”고 촉구했다.  

이들은 “힘없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돕자는 목적으로 조성된 공적자금과 예산집행 내역에 대한 성남시의 위법적인 자료 없음 답변은 비리의혹을 증폭시키고 있다”면서“국민이 낸 세금인 국비와 도비, 성남시민의 혈세 등 총 467억 원에 달한다는 수정구 영세상인 활성화 공적자금의 집행내역 전체를 성남시 책임자와 담당자는 투명하게 공개하고 공개자료 요청을 무시하는 공무원들의 징계를 요청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들 단체들은 “성남 경찰 여러 명이 정당한 사유와 합법적인 절차를 무시하고 강제 납치를 하고 정신병원에 불법 입원을 시키는 불법의료 행위를 하는 사건이 발생했다”면서“검찰은 의혹이 증폭되는 이 사건을 철저히 수사하여 엄중히 처벌하라”고 촉구했다.

-중략-


*공적자금 467억원 사용내역이 전혀 없다는게 사실입니까???? 

 
출처 http://m.snilbo.co.kr/a.html?uid=37972&page=1&sc=&s_k=&s_t=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