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전에 비공폭탄 받은 글 작성자입니다.
뭐 독해력 얘기도 나오고 온갖 말이 많고, 보아하니 저를 손꾸락인지 뭔지 하는 이재명 지지자인것으로 보신 분들도 많이 계신듯 합니다만, 제가 말하고자 하는 말은 아까 글과 같습니다.
숲속의 참치 국정원 직원 김하영이 아니라면 남경필을 이렇게 지지할 리가 없다는 겁니다.
남경필 지지가 목적이 아니시라면, 이재명의 욕설 그 자체 및 이재명을 제외하고 그 외의 다른 사람을 경기도지사 후보로 바꾸어야한다는 것에 초점을 맞춰주셨으면 합니다.
독해력 운운하시기 전에 출처 및 첨부로 달아놓은 글들을 봐주십시오. 아니, 아까전의 제 글 댓글에도 여럿 있으니 그걸 보셔도 됩니다. 거의 대놓고 이재명과 남경필이 상반되는 ㅡ 뭐 물론 그분들은 이재명을 까기 위해서다! 라고 말하시며 올린거라 하겠으나, 결론적으로는 남경필 지지하는거나 유사함 ㅡ 그런 글들이 여러 있습니다.
제가 여지껏 써온 글들도 첨부합니다.
저는 더민주 권리당원이고,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하며, 일1베충 및 극우(자유당 전체 및 바미당 대다수)를 지지하지 않습니다.
그런 저에게 남경필을 조금이라도 지지하시는 듯한 글들이 오유에 보인다는 것은 꽤나 충격이었고, 그래서 조금전의 글을 쓴 것입니다.
이명박근혜가 구속되었다 해서 저희들의 승리로 최종확정된 것이 아닙니다.
최소 이번 지방선거 및 총선에서의 압승이 있은 뒤에야 조금이나마 안심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더민주 과반도 아니구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재명을 저도 지지하는 편은 아닙니다. 다만 더민주니까 더불어서 이끌고 가자는 편일 뿐이고, 그렇게까지 이재명 반대를 하시겠다면 더민주에 경기도지사 후보를 바꾸자는 식으로만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진짜 남경필이 당선되는 꼴은 보기 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