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독]민주당, 은수미 성남시장 후보 내일 재심여부 결정
게시물ID : sisa_105277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파리채수리
추천 : 59
조회수 : 3299회
댓글수 : 33개
등록시간 : 2018/05/01 17:52:44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성남시장 은수미(54) 후보가 ‘조직폭력배 출신 사업가’로부터 운전기사와 차량유지비 등을 지원받았다는 의혹(‘조폭 출신 사업가 지원설’에 곤혹… 은수미는 왜 타깃이 됐나)과 관련해, 민주당이 2일 은 후보에 대한 공천 재심 여부를 결정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 야당 후보의 고발을 접수한 검찰도 사실상 수사에 착수한 것으로 보인다.

1일 민주당 핵심 당직자 등의 말을 종합하면 “(은 후보 관련 의혹은) 공천심사 과정에서는 지금처럼 구체적으로 나오지 않았다. 그러나 현재는 당에서 지인 등을 통해 비공식적으로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민주당 안에서도 진상 조사에 나선 것이다.

또 민주당 경기도당 핵심 인사는 “2일 열리는 최고위원회에 관련 의혹을 둘러싼 내용이 올라가 공천 재심 여부가 검토될 것이다. 최고위에서 최종 결정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공천심사 과정에서 이미 의혹이 제기됐다’는 <한겨레> 보도와 관련해 “당시에는 지역의 소문 정도였고 은 후보도 ‘터무니없는 얘기’라고 반박했다. 의혹이 구체적이지 않아 은 후보의 주장을 받아들인 것으로 안다”고 덧붙였다.

출처 http://v.media.daum.net/v/20180501173604413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