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 묵상♥ 처음에는 커피 한 잔 밥상에 올려놓고 차분하게 이 시국을 보고자 오유바이블 시게복음 첫장을 펼쳤제.
캬. . . 더불어 일베당. . 이름도 잘 지었제. 더민주에 아닌 척 하면서 문대통령 까는 년놈들 얼마나 많나 말이다. 태고적, 안촬스가 정체성 따라 김한길,천정배. . 줄줄이 떠난 게 대인배 중 대인배 인증 아이겠나. 김종인 할배도 대인배제. 이언주도 난여자 맞는기라. 박영선 봐라.. . . 시바. . 욕도 아깝다. 눈에 나는 짓만 하는 이종걸, 은수미,김현, 그외 입쳐닫고 있는 반문들. 갈굼에 초연하기 힘들다는 거 이해한다. 박주민, 표창원, 김병기, 뽀로로. . 다 조용한 게 슬프다.
조경태가 자기 색깔 알고 나간 게 참 양심적이다. 더불어 민주당 자체가 프로그래밍 때부터 오류나게 짠 거라 버그가 끝없이 드글대는 거 아이겠나.
모닝묵상은 밥상 엎고 격문으로 바뀌는 게 필연인 거지. 더불어일베당. . 침묵은 동조다.
설마 너그 입쳐닫고 있는 더민주 국회의원들이 일제강점기 때 백산상회나 도박판 싹쓸이 용자처럼 몰래 독립군 자금 조달하던 그런 위인이라 착각하고 있나?
쟁쟁한 초선들,재선들. . 나름대로 입쳐닫고 있는 사정은 있을 것이다. 일베명박이 만천하에 드러났는데 왜 입쳐닫고 있나.
선배 국회의원들이 느긋들한테벌점 주고 찍힐까봐? 내부정화발언이 음주운전 단속이가,이게? 썩은 선배의원이 초,재선 의원 입막음하는 이 더러워민주당 것들아,
수많은 당시 "문재인"들이 피흘려 투표권을 쟁취해 우리 손에 쥐어줬건만 막상 우리가 뽑을만한 놈들이 느그 같은 병신들과 저쪽 악당들 둘 중 하나이니 허. . 느그 병신을 뽑을 수밖에 없는 내 신세가 처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