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선거 위원장 정성호에 이어 이재명 직계 이헌욱 댓글대책단 모니터단장
게시물ID : sisa_104731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미세먼지싫엉
추천 : 45
조회수 : 2624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8/04/22 16:46:08

선거 위원장 정성호에 이어 이재명 직계 이헌욱 댓글대책단 모니터단장......사지에 몰린 이재명을 구해낸 "김경수_드루킹 설" 기사화!

 

그리고 선거 전날 밤 극적으로 손가혁과 이재명이 '핍박받는 김경수와 드루킹'으로 죽을 고비를 넘긴 거....과연 무관할까요?

이재명이 구차한 알맹이 없는 장문의 변명을 늘어놓기 전 이재명쪽에서 자신 있게 '아니란 증거가 있다'고 했죠?

아마 그 자신있게 내놓으려던 증거란 것이 자기들 내부 판단에도 무리가 있다고 생각했는지 빠지고 이재명의 하나마나한 변명........그리고 그 후에 갑자기 손가혁에 전도당한 나이브한 문파들에게 맹렬하게 퍼진 "드루킹이 이재명 모함공작, 혜경궁도 그런 연장선인데... 전해철이 이를 네거티브로 이용한다"가 쓰나미처럼 덥쳤죠.
 
 
"그 자신있게 내놓으려던 증거"란 것을 각색한 소설과 김경수에 묻어간 "이재명 억울하게 핍박설" 등이 투표 전날 밤 기습적으로 손가혁에 전도당한 문파들을 뒤집었죠.
 
그 증거와 이재명의 트윗질을 검증할 수 없는 타이밍에......블리자드로 몰아쳐서
 
전해철을 네거티브 화신으로 마녀사냥하고 흥분시키긴엔 충분했습니다.
 
웃기게도 문파들의 트라우마인 문재인이 공격 받던 것에 이재명을 대입해서.....그걸로 가장 문재인을 공격했던게 이재명인데...
 
52264_46175_4745.jpg
///////////////////////////////////////////////////////////////

더불어민주당 가짜뉴스·댓글조작대책단은 “네이버 댓글 조작은 명백한 범죄행위로 끝까지 추적해 발본색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조용익 민주당 가짜뉴스·댓글조작대책단(이하 댓글대책단) 단장, 이헌욱 댓글대책단 모니터단장, 홍정화 댓글대책단 법률지원단 소속 변호사는 지난달 31일 뉴비씨와 인터뷰를 통해 “이런 행위는 업무방해죄나 정보통신망법 위반에 해당되는 일”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헌욱 모니터단장은 “지난 월요일(1월 29일)에 고발한 211건은 가짜뉴스 유포자에 대한 고발 건이고, 오늘(1월 31일) 건은 명예훼손죄에 해당하는 고발 건”이라며 “모욕죄의 경우는 친고죄라 대책단이 대응할 수 없다”고 밝혔다.
 
이어 “매크로에 대한 댓글 조작을 수사의뢰한 것”이라며 “정보통신망 침입죄에 해당되는 것으로 아이디를 판 사람, 아이디를 사서 댓글을 작성한 사람 모두 해당된다”고 덧붙였다.
 
이헌욱 모니터단장은 “이런 대책단이 출범하게 된 것은 지지자들의 민원이 컸다”며 “1월 8일에 신고센터가 갖춰졌고, 1월 22일에 법률대책단 출범해 1월 29일에 경찰에 고소고발을 했다”고 말했다.
 
이헌욱 단장은 “매크로 시스템 사용 정황들을 모아서 계속 고발하고 있다. 문제는 조직적, 집단적 움직임이 문제, 타인의 아이디 도용도 큰 문제”라며 “아이디 판매상도 함께 고발했다”고 밝혔다.
 
이헌욱 단장은 “아이피 판매와 아이피 세탁도 법률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댓글조작의 경우 고소고발인을 특정할 수 없어 성명불상으로 했다”며 “배후를 찾고 증거를 찾아내기 위해 고발한 것이다. 민간인이 했다면 업무방해죄로 처벌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 단장은 “네이버가 자체 조사후 대책을 내놓겠다고 했는데 그 역할을 만약 못한다고 한다면 포털 기능을 강화하는 다양한 방법을 강구해야 할 것 같다”며 “독일의 경우 네트워크 개선법이 시행되고 있다. 우리나라도 관련 법률이 필요하다. 당에서도 제도화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헌욱 단장은 “모니터단 단원분들이 고생이 많다”며 “그러나 댓글을 방치할 수 없는 이유 중 하나가 댓글을 통해 여론형성을 왜곡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http://news.newbc.kr/news/view.php?no=1971
 
 
 
(펌) 찢 계열
-정성호:공관위원장
-김병욱:성남시 산하기관 근무경력
-김영진:전략기획위원장
-유승희:민폐련
-제윤경:원내대변인
-은수미,이헌욱:성남시장 예비후보
-이상호,서해성:찢 지원금 수령
-팟캐:이동형,김용민,신비,황진미
-서화숙,정태인 등 수구좌파,통진당류
-우원식:우호적입장

시의원 한은정 정종삼 포함입니다

https://twitter.com/qweruiophjkl/status/982249565209292800?s=19


산산히 부서져 힘 못 쓸 통진당보단 민중당 계열이 알깠지 ㄷㄷㄷ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