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총입니다.
전해철 의원은 이번 경기도지사 선거를 위해 꽤 많은 비용을 지출했습니다. 정책 및 자금, 별도 사무실 임대, 경선 기탁금 등 "겨우 경기도지사 선거"지만 선거에는 돈이 엄청나게 듭니다. 직접 듣지는 못했지만 이재명이 지난 대선때 경선비용으로 쓴게 공식적으로 12억이니, 적어도 3억 이상의 돈이 쓰인걸로 생각됩니다.
경기도지사의 적임자로 전해철 의원을 믿어주셨던 만큼 한번의 믿음을 더 주실 수 있을까요? 전해철 의원이 다시 정치인으로 일어설 수 있도록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정치인에게는 정치를 위한 정치자금이 필요합니다. 본인으로부터 전입할수도 있지만, 적어도 우리의 인재라고 인정했던 사람이 집을 전세로 옮기면서 정치를 지속하지는 않았으면 하는게 제 바램입니다.
전해철 의원에게 아주 작은 정치자금이라도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연 10만원까지의 정치자금은 세액공제로 내년 소득공제때 그대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미래에 몇달동안 투자하신다 생각하고, 당비를 내고 남는 돈이 있다면 꼭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아직 문재인 대통령의 당내 장악력은 크지 못합니다. 지지율은 70%를 넘는 고공행진중이지만, 그것이 모두 자신들 덕인 줄 아는 당내의 정치인들이 우리 생각보다 많이 존재하는것이 사실입니다. 이들에게 대통령과 대한민국이 흔들리지 않도록, 우리 미래를 함께할 수 있는 정치인에게 후원을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단돈 천원도 큰 힘이 됩니다. 경선의 울분을 넘어 새 시대를 만드는데에 밑거름이 되도록 도와주십시오.
농협 301-0108-2179-91
예금주 국회의원전해철후원회
전해철도 9999 후원으로나마 억울한심정 표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