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의 정상화를 운영자분께 정식으로 요청합니다.
지금 유머게시판만 베스트와 베오베 게시판으로 가는것이 운영자분의 확고한 운영방침이라면.
그 원칙을 존중할 것이나, 임시방편이였다면 다시 한번 재고해주시길 간곡하게 건의드립니다.
제가 사랑하는 오유는 탈도 많고 거센 비바람도 맞고 했어도 쉽게 무너지지 않을 거대한 기둥이였습니다.
지난 10년간 그 참혹한 검열의 시대에서도 유일하게 나와 같이 정의와 상식을 말하는 사람이 있다는것을
알려주는 소중한 공간이였습니다.
물론 저 역시 시사게시판에 글을 제일 많이 쓰는 사람으로 .. 너도 시게인이냐 물을지도 모르지만.
저는 누구에게도 나 오유하는 오징어야... 라고 해봤지.. 나 오유시게인이야 라고 해본적은 없습니다.
현재 오유 모습에 "당신들 시게인들 때문에 오유가 망했어" 라고 책망하셔도 달리 변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한번만 다시 생각해봐주십시요... 오유에 시게인들이 왜 그토록 민감할수 밖에 없었는지를..
곧 지방선거가 다가 옵니다. 오늘도 우리가 목격하였지만 세상이 바뀐건 대통령 하나뿐이라는것을..
어쩌면 이번이 적폐를 걷어낼 마지막 기회일지도 모르는 중요한 시기에..
세상에 상식을 말하는 스피커가 하나라도 더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저는 오유였으면 좋겠습니다.
혹자는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 그것이 왜 오유여야 하느냐?, 그래서 많은 유저가 등을 돌렸다"
맞습니다.. 오유 아니여도 할 곳은 있습니다..그런데.. 제가 다시 묻겠습니다.
"그것이 오유면 왜 안됩니까? 어차피 그것때문에 많은 유저가 등을 돌렸다면 .. 이제 제대로 한번 해봅시다'
정말 전처럼 오유를 다시 모든 게시판이 베스트로 가고.. 그중에 또 좋은 글이 베오베로 갈때..
오유가 어떻게 변하는지...
저는 보고 싶습니다... 오유의 원래모습을 .. 그래서 베오베의 모든 글.. 유머글도 보고.. 과게 글도 보고..
연애고민글도 보고.. 시사글도 볼수 있는 그런 오유를... 다시 보고 싶습니다.
늘 지지고 볶고 싸우지만.. 그래도 상식과 정의를 말하는 그런 오유를..
다시 운영자분께 정식으로 부탁드립니다... 오유를 돌려주세요..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