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 본 게시물은 다소 혐오스런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청소년, 임산부, 심신미약자는 열람을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 제품은 제닉스 테소로 M7 LED 구형입니다.
1. 겉으로 보기에는 멀쩡해 보이지만 자세히 본다면 상당히 혐오스럽습니다.
좌측 Ctrl 부분은... 오리지널 키캡내부에 금이가서 구매할때 받은 오렌지 키캡(WASD용)으로 임시 대체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2. 여기서 부터가 진짜 혐오 사진입니다. 귀찮아서 약 2년? 정도 청소를 안해줬습니다....
구매한 시기가 아마도 2010년 초 쯤으로 기억합니다. 그 이후로 청소를 안해줬으니-_-;; 약 2년 넘게 청소를 안해줬네요.
(청소 시기는 2012년 가을 쯤?... 또 한번 할때가 되긴했네요.)
이때 충격으로 신경쓰기는하는데...
아무튼 기계식 키보드는 대부분이 키캡리무버가 포함되어 있으니 그걸로 하나 하나 빼줍니다.
3. 뒷면에 나사 뽑는 장면은 없는데, 그건 그냥 보이는 나사 다 뽑으시면되구요. 제가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 USB나 오디오, 마이크 단자가 있기 때문에 일부러 전원을 넣어서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다행이 문제 없이 분해 된것으로 보이네요.
4. 귀찮아서 씻는 장면도 안보여드렸지만, ㅋㅋ
미온수에 샴푸를 조금풀어 불려주신 다음 수건 등으로 키캡을 하나 하나 닦아줘야 합니다.
(이 제품의 문제점은 때가 잘타는 제질로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ㅠㅠ )
잘 말려주시고 조립하시면 됩니다.
귀찮아서 조립 중, 후 사진은 음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