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슴도치고슴(http://todayhumor.com/?animal_102869) 님에게 분양받은 고양이
안녕하세요! 뉴펀입니다. XD
오유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서 길냥이를 오늘 입양하게 되었습니다.
이름은 <펀(fun)>이라고 지었고, 45일된 여아라고 수의사 선생님이 말씀 주시네요!
입양을 하기 전에 < 화장실, 이동식 가방, 먹이, 모래, 집, 스크레치 판, 식기류 >를 구입 했습니다!
빨리 고양님이 오시기를 기다리며, 공부도 열심히 했구요! (헤헤..)
그리고 대망의 고양님의 등장 !
홍대 입구역까지 와주신 고슴도치고슴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ㅜㅜ (진짜, 막혔을탠데..)
수줍게 등장한 고양님의 검진을 제대로 받지 못했다는 말에 역삼동에 있는 큰 동물 병원으로 대리고 가서, 키트 검진을 받았는데 !
매우 건강하다고 하고, 다행이 음성(?) 판정이 나서 백신 4종(FVRCP+ch)를 받게 되었습니다. 아파하는 고양님에겐 죄송.. ㅜ ㅜ
이후, Drontal Plus L/S라는 구충약(?)을 먹이고, 보금자리로 대려왔습니다~ (고양이 샴푸, 눈 세정제, 귀 세정제 추가 구매!).
추가로, 수의사님의 말씀대로 사료는 자유배식으로 꽉! 꽉! 눌러서 담아 줬습니다.
45일된 고양이인데 0.49kg .. 저체중이라고 하더군요. (흑.. 잘 먹일께!)
처음보는 환경에 엄청나게 경계를 합니다.. (이렇게 먹지 않는 것인가!)
했던 찰나..
.
.
.
.
.
.
.
포풍흡입!!!
크캬캬캬갸갸갸갹ㄱ!!! 우걱우걱우걱ㄱ.....
5분째 식사중 ...
마..많이 배고팠구나?
이제 배가 불렀는지 밥은 그만먹고..
첫날인데!! 저와 함께 놀아줍니다.. (집사는 그저 감격)
이후, 거짓말같이 침대 구석에 박혀서 나오지 않았다고 한다..
2일간은 적응기간이 필요할거 같아서 돈 터치 냥이 바디!를 시전중입니다. :D
가끔! 기회가 될 때마다, 자주자주 올려도 되겠죠 !? ㅎㅎ
아.. 어떻게 끝내징...
... 수고하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