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는 댓글로 권혁, 박정진에게 고인드립 했던걸로 저격당한지 오래인 유저입니다.
때문에, 해당 발언들로 인해 아직도 비판당하고 있으며 저 이후에도 반성하겠다던 말은 어디로 내팽개치고 계속 하던대로 비아냥댓글만 달고있죠. 심지어 롯팬인데 롯데관련글에 글 다는것보다 한화글에 댓글과 글을 더 열심히 쓰시더라구요.
뭐 하여튼 그런분이 저렇게 '한 순간에 분위기가 바뀐다'며 이유없이 비난당했다는듯한 어조로 말을 하길래 저렇게 댓글을 달았더니 거기에 달콤한새우깡 이라는 사람이 '왜 자길 공격하냐'며 댓글을 단 것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예전엔 김성근감독 비판 안한다고 난리더니 이젠 비판한다고 난리길래 이전에 저격당했던 글 링크를 달고서 왜 이런 저격글이 올라왔는지 알겠다고 하니까 저러더라구요.
저격글 링크가 공격한거라며 '그 잘하는 털기를 해보라' 라는둥 이해할수 없는 이야기만 늘어놓더니 나중에는 일베드립까지 치시더군요.
그 저격글은 요즘 야게 분위기에 반대되는 희한한 글이었는데, 김성근감독 비난하는 사람에 대한 저격글임에도 불구하고 비공이 현재 이 글 작성하는 시간까지도 하나도 없이 추천수만 41개가 찍혀있었습니다.
김성근의 혹사, 선수기용, 징벌성 교체 등에 대한 반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심지어 한화팬들도 그 때문에 반감을 가지기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비공이 없다는건 어느정도 '지나치게 공격적이다' 혹은 '지나친 인신공격이다' 라는 는 공감대가 형성되었기 때문이라고 판단했고, 그렇게 댓글을 적었습니다만 돌아오는건 '당신들이 정신이 나갔다느니 부모가 어떻다느니' 하는 패드립을 했다고 우기기 시작합니다.
달콤한새우깡은 김성근을 비판했다는 이유만으로 욕하고, 부모가 어떻다느니, 정신이 어떻다느니 하는 욕설을 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면서, 제 댓글에 대댓으로 '당신들' 이라고 저까지 포함을 시켰죠.
다른 댓글과 롤게, 사이다게, 멘붕게 댓글리스트 보면 아시겠지만 저는 롤 한국섭 런칭되고 시즌2부터 시작해서 제 명의로 만렙아이디만 11개를 갖고있는(초창기엔 명의당 생성제한 없었음)유저이나 패드립을 쳐보긴 커녕 패드리퍼들 고소먹이는 방법 묻는분들이나 그런글이 베오베나 베스트에 오면 자세한 방법을 제가 고소할때 사용한 글을 일부 필터링해서 예시로 보여주기까지 하면서 고소를 도울 정도로 패드리퍼들 경멸합니다.
그런 사람에게 패드립을 했다고 하는 말은 감히 이렇게 비유해도 될 지 모르겠지만 민주화운동 하던분들께 독재정권 프락치 낙인을 붙이는것과 같고, 일제강점기 독립투사들에게 친일부역자 낙인 찍는것과 정도의 차이는 있어도 같은 의미라고 생각하며 매우 불쾌했습니다.
그래서 참다못해 '내가 누군가에게 패드립 한 글이 있다면 캡쳐해서 제시해라. 그렇다면 내가 책임지고 탈퇴하겠다. 하지만 내가 패드립한 댓글이나 글을 찾지 못한다면 당신이 악의적 유언비어로 비난한거 사과하고 책임지고 탈퇴해라' 라니까 꼬리말고 '당신이라고 한 적 없다' 라며 발뺌하네요.
'당신들' 은 당신+그 외 다른사람들 을 칭하는 복수형이라는거 초등학생도 알텐데 말이죠.
그리고 욕하던 한화팬을 방관하고 부추겼다?
댓글로 제가 욕하던 사람들 응원을 했습니까? 아니면 추천을 했습니까?
방관이요? 그럼 제가 거기다 욕을 하고 같이 싸웁니까? 신고권한도 없어서 비공누르는게 고작인데 비공리스트 공개해달라고 해보시던가요.
쌍방 비공리스트 공개하겠다 하시면 저도 제 비공리스트 공개해드리죠. 오히려 한화팬들 사이에서도 김성근 욕하는 타팀팬 편 든다고 욕먹었던 전례도 있는 사람한테 별 시덥잖은 정치질을 시전하네요.
결국 둘 중 틀린말 한 사람이 책임지고 탈퇴하자고, 본삭금걸고 서로 저격글 올리자는 글에 꼬리말기밖에 더 되나요?
왜 저러는지 이해가 안되서 아래쪽 댓글을 보니까, 제가 링크를 퍼올때 글 제목까지 같이 퍼왔더군요.
아마 저기 '닉언죄) 달콤한 새우깡님 좀 적당히 하시기 바랍니다.' 를 제가 적었다고 생각이라도 했나보죠?
이상 캡쳐본 다 올렸으니 간추립니다
1. 달콤한새우깡이 저를 포함, 지칭해서 패드립하고, 정신이 이상하다고 말하며, 욕설을 했다는 글을 작성
2. 저는 당신에게 패드립은 고사하고 욕설도 한 적이 없다고 반박하고, 정 못미더우면 본삭금걸고 양쪽 다 저격글 작성해서 틀린말 한 사람이 책임지고 차단되던 탈퇴하던 하자고 제안함
3. 그러자 갑자기 '당신들' 이라고 했지 '당신'이라고 안했다며 발뺌
4. 졸지에 댓글로 저격글 한번 퍼왔다고 김감독 욕하는 사람들만 보면 패드립하고 쌍욕에 정신병자 만드는 사람 됨
애시당초 저는 이 글에 있는 위 코멘트처럼 뽐뿌 고렙이고, 뽐뿌 오유 같이 하는 사람으로서 뽐고렙에 서포터즈인지라 뽐뿌 운영진 까기 바빠서 요즘 야게 출입조차 안했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민원 및 집단대응 준비중이라 그 부분에 대해 서로 의논하고 게시판으로 의견수렴하고, 제가 쓴 글과 댓글 as하기 바빠서 좋아하던 야구도 하이라이트만 겨우 챙겨보고 있구요.
애정이 깊었던 만큼 세번이나 속았다는걸 알고나서 느낀 분노는 정말 대단했고, 그 때문에 기필코 엿을 먹이겠다는 굳은 의지로 움직이는 와중에 뜬금포 인신공격에 패드립하는 인간 되니까 어처구니가 없네요.
제 글과 댓글리스트 확인하시고, 제가 패드립하거나 저분에게 쌍욕 한 근거가 있다면 제게 돌을 던져주시기 바랍니다. (ㄹ혜와 그 일당은 제외해주세요. 그쪽에는 풍자 겸 한번 질렀을지 모르겠네요. 단언컨대 오징어에게 패드립 한 적은 없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애시당초 패드립이 일반적인 욕설처럼 오고가는 롤에서도 안하는데 공개게시판에서 패드립을 왜하겠습니까.)
p.s - 저는 아직 방문횟수 1천회도 못찍었는데 어떻게 사람들을 신고해서 차단시킨다는건지는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1천회 안되도 신고할 수 있는 비법같은거라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