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금태섭 다스뵈이다 전체 풀버젼 안봤답니다
게시물ID : sisa_102580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눈팅만_2년
추천 : 110
조회수 : 5724회
댓글수 : 23개
등록시간 : 2018/02/27 18:53:14
옵션
  • 창작글
  • 펌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스북에 공유된 것만 봤다네요. 뭐 이런 허망한 멍청이가 다 있는거죠? 끝까지 당당한 태도로 인터뷰 제일 마지막 문장에서 김어준이 앞으로 생각하고 발언하길 바라는 뉘앙스입니다. ;;;;

시사저널 질문 자체는 꽤 괜찮습니다. 무엇보다 전체 안봤다는 팩트를 알려줬으니 이제 금태섭은 하루빨리 전체 풀버젼을 봐야합니다 ㅋㅋㅋ 12회 주제가 미투운동도 아닌 삼성네이버가 더 비중있었죠? 
------------------------------------------------

김어준씨의 미투 발언은 사회 전반의 ‘댓글공작’을 설명하는 와중에 나왔다. 영상의 전체 맥락을 보면 ‘미투 운동도 공작에 악용될 소지가 있겠구나’ 합리적 의심을 하게 된다. 전체 영상을 보진 않았나.
“페이스북에서 공유된 영상을 봤다. 전체는 모르겠지만 해당 부분만 보면 논란의 소지가 있는 건 확실하다. 김어준씨는 미투 운동에 대해 ‘공작’이라고 한 적은 없다고 선을 그었지만, 상식적으로 누가 직접적으로 그렇게 말하겠나. ‘미투 운동은 좋지만 악용될 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언급한 것 자체가 문제다. ‘너의 폭로 때문에 선량한 사람들이 피해보지 않겠냐’라며 사건을 무마하려는 프레임과 똑같은 셈이다. 그러면 피해자들은 폭로를 망설이게 될 수밖에 없다. 처음부터 나오지 말았어야 할 말이다.”
출처 http://naver.me/5DKjxyVt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