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특별한 투자상품은 세계금융위기를 기점으로 만들어져 국가에서 발행하는 것보다 믿을수 있고 안전한 것이며
무려 오픈소스로 만들어져서 누구나 연구하면 비슷한 것을 만들수 있지만 그래도 리누스 토발즈의 나눔과 공유의 정신을 담은 가치가 있답니다.
원 창시자는 일본인이거나 미국인, 아니 다른 나라 사람일 수도 있고 현재는 실종상태이구요.
그리고 CEO는 불법마약매매자금 환전 알선으로 복역중이지만 뭐 운이 조금 나빴다고 할까... 허지만 이사람이 얼마나 솔직하고 성실한지 순순히 자기 실수를 인정했다니 벤처 CEO의 덕성을 갖춘 인물이죠. 지금은 감옥에서도 투자자들을 찾고 있다니 정말 근면성실허기까지 합니다.
본사요? 아 본사는 세계금융위 중심지 뉴욕에 아주 큰 사무실을 가지고 있었는데. 지금은 미국정부에서 폐쇄시켰답니다.
그렇게 CEO가 구속되고 본사가 공중분해 됬슴에도 불구하고 이 상품의 가치가 날로 치솟아 오르는 걸 보면
얼마나 투자가치가 높은 상품인지 느낌이 딱 오시죠?
비록 워렌버핏은 근처에도 가지마라고 했다지만, 그건 늙은이가 노망나서 그런것이구요. 이제 한물 갔죠 ㅉㅉ
이미 전세계의 안목있는 투자자들이 없어서 못사는 투자상품이고 그들은 앞으로도 500%이상 가치가 뛸거라고 믿고 있다니, 가격이 다소 부담스럽더라도 지금 바로 투자하셔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