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세력이건 단순히 시게 훈장질이 싫다는 부류건 뭐건간에 그게 성공해서 오유 시게가 대문베스트에는 제외되는 상황으로 최종개편이 된다고 한다면..
그때의 대응방안이 있을까요.
사이트 이름은 물론 오늘의 유머이며 부수적으로 각종 게임게시판들을 거느리고 있는 그런 사이트 맞습니다만.
유재일 말처럼 설탕수입하던 삼성이 스마트폰 회사 되는거고 카메라 이야기하던 dc가 넷 종편되는거죠. 물론 베스트글이라는 간판뒤에서 실제론 사회의 암종으로 존속하는 일베도 있긴 합니다만..ㅡ.ㅡ...
오늘의 유머 시사게시판이 반대의, 대척점에서 민주정부를 지지하고 격려하며 존속케하는 넷여론을 대표하는게 뭐가 그리 잘못된 일이겠습니까.
그런의미에서 오유나 일베나 시게나 일베나..이런 말하고 거기 동참한 사람들은 두고두고 호되게 비판받는걸 서운해하지 마십시오. 역사로 남아 두고두고 병크로 회자될겁니다.
이번 사태를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못하게 하는 단 하나의 지점입니다.
(그 말이 나오고 베오베까지 올라간 순간부턴 작전세력소리 들어도 솔직히 쌉니다. 사람이 철이 없어도 되는때가 있고 안될때가 있죠. 안그런가요!!
앞으로도 오유나 일베나 이런류의 드립 나오면 이유불문하고 강력 비판받는게 맞다고 봅니다.
뭘 좋은소리라고 베오베까지 올렸는데..잊진 못하겠네요.
단 1%도 인정못할 개소립니다.)
암튼 최악의 개편도 예상해볼수 있긴 한데..
제 예상으론 아마 절대 그렇겐 안할거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혹시 그렇게 된다면...
그런데 의미없는 글이군요.
그런일이 없도록 시게를 이 기간동안이라도 가능한 한 활성화하도록 개인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그냥 의식흐름 뻘글이네요 죄송합니다.
ps:그리고 여시애들이 "나 민주주의 못잃어" 이 병크터뜨린거갖고 조롱하는 사람들 있는데..
일베동급 비견과 마찬가지 유치한 장난질입니다.
오유시게가 가진 기능은 사회내에서 실제했어요. 여시따위와 비견질하는것도 밖에서 보면 그쪽이 더 웃깁니다.
여시따위와 달리 오유시게는 사회적 기능을 정말 가졌어요. 그런데 그 쿨병 떨고 쿨똥 싸봐야 어린애취급밖에 더 받을까요?
밖에서 보는 시각에 대해 딱 시사게시판 문제라고만 좁혀서 생각했지 더 크게는 못보는 분들..나중에 부끄러워 합니다.
저처럼 최근에야 오유에 들어온 회원일수록 더 그렇게 보입니다.
이번 사태이후 시게 개인 검열하는 사람 꽤 있죠?
그거 부끄러운줄 알고 알아서 삼가하시라고 말씀드리는겁니다.나중에 이불킥하는건 본인쪽일거란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