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한테 상처받은 분들이 계시다면 정말 죄송한데요. 제가 몰이행위를 해서 신고했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저는 몰이행위를 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이렇게 말했죠. 오유만 문빠들 넘치는게 아니라 다른 사이트가도 온통 문빠들 천지다. 지금 이 시기에 문빠가 다수가 아닌 사이트가 어디있습니까? 정상적인 사이트라면 지지율 70퍼센트 대통령 지지자가 대다수인건 당연하죠. 그런데 그분이 가시는 사이트에는 문재인 지지층이 없답니다. ㅋㅋㅋ 그럼 그곳은 어딜까요? 정상적인 사이트는 아니라는거죠. 그런데 설마 라고 질문을 던졌다는 이유로 몰이행위자가 되버렸네요. 군게나 자게분들에게 문재인 지지할 필요 없다. 나는 문재인 지지안한다. 더불어오유당 당신도 오유 오지마라. 이런 말까지 듣고 꽤 상처를 받았는데요.
제가 문제를 일으키는거라면 더 이상 글을 쓸 필요는 없겠죠. 앞으로는 오유에 최대한 글 안남기려 합니다.
다만 오유를 떠나진 않으려구요. 문빠 문꼴오소리짓도 그대로 쭉 갈려고 합니다. ㅎㅎ 이 정도에 상처받고 떠나려고 했으면 문빠 못하죠. 지난 15년간 얼마나 심한 고난들을 겪으며 이겨왔는데. 그 이겨낸 사람들이 문빠인데.. 개의치 않으려 합니다. 내가 누구좋으라고 오유를 탈퇴합니까? ㅋㅋ 그런건 문빠 정신아니죠 ㅋㅋ 누구좋으라고 오유를 버리나요? 문빠 본진 오유 탱커는 넘겨줄 수 없네요.
앞으로는 저의 문제점에 대해서 계속 곱씹으면서 반성할 겁니다. 추천과 댓글은 달더라도 글은 안쓰려고 합니다.
아무튼 시끄럽게 해드려 죄송했습니다. 여러분 우리 끝까지 이니 하고싶은거 다 할 수 있도록 문빠 쭉 달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