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독] 신연희 구청장 5억원대 '그림 강매' 시도 의혹
게시물ID : sisa_100545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gangcharles
추천 : 16
조회수 : 474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7/12/21 11:20:34
옵션
  • 펌글

[CBS노컷뉴스 전성무 기자]


"선거운동원이 1억원짜리 그림 5점 사라고 하더니 신 구청장 나타나"



신연희 강남구청장이 참예원의료재단 이사장을 상대로 취업 청탁 말고도 자신의 선거운동원을 통해 수억원대 그림 강매를 시도한 의혹이 제기됐다. 

김옥희(51) 전 참예원의료재단 이사장은 19일 CBS노컷뉴스와 가진 인터뷰에서 "신 구청장이 있는 그림전시회장에서 신 구청장의 선거운동원 A씨가 하나에 1억원 정도 하는 그림 5점을 사라고 했다"고 밝혔다. 

김 전 이사장의 증언에 따르면 그림 구매 요구는 2013년 11월 서울 강남구 역삼동 스타타워에서 이뤄졌다. 

이날 신 구청장의 선거운동원 A씨가 "중요한 일이 있으니 빨리 오라"고 전화해 스타타워에 갔더니 느닷없이 그림을 구매하라 요구했다는 것이다. 

김 전 이사장은 "A씨가 빨리 오라고 해서 그날 굉장히 바빴는데도 무슨 일이 생긴 줄 알고 갔더니 갑자기 그림을 보라고 했다"며 "그러더니 한 점에 1억원 정도 하는 그림인데 '5개 정도 병원에 걸어놨으면 좋겠다'고 얘기했다"고 말했다. 


이어 "A씨가 그림을 사라고 하고 얼마 안 있어서 금방 신 구청장이 나타나 깜짝 놀랐다"며 "내가 '아니 이렇게 바쁘신 분이 여기를 왜왔냐'고 묻자 신 구청장은 '그냥 들렀다'면서 같이 앉아서 떡을 먹으며 30분을 계시다 갔다"고 말했다. 
(중략)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신 구청장의 횡령·배임 혐의는 물론, 가족과 측근들의 취업 청탁(직권남용·강요), 증거인멸 교사 혐의를 수사 중이다. 

신연희.jpg

(신연희 막말 사진 출처는 jtbc)

-

철저한 수사를 촉구합니다.
출처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79&aid=0003047135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