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 글은 운영게 신고 박제용으로 저장하는거라 비공 맞아도 그런가보다 넘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이 유저는 선동, 친목, 분탕(본인이 인정)을 하였기에 저격합니다.
일단 글 쓴 목록입니다. 어제 하루동안 쓴 글이구요.
목록중에 오늘은 정지 먹을때까지 달린다라는 제목이 보일겁니다. 애초에 오유에 대한 애정은 없고 이싸움을 분탕치기 위해 참여 한것입니다.
뇌피셜이 아닌건 아래 다음 스샷들 보시면서 판단해주세요.
1. 일단 시사게를 털자고 선동하고 그런 선동글에 추천이 붙습니다.
2. 시게의 30분에 한번 쓰는 글이 특혜라며 이상한 주장을 합니다. 어떻게든 시게는 특혜를 받고 있다고 이야기 하고 싶은것 같습니다.
그나마 댓글은 정상적이지만 이 글이 추천 12개를 받아 베스트를 갑니다.
3. 자게는 어차피 차단했으니 시게에 직접 글 써달라고 선동합니다.
이런식의 대화를 하고 실행에 옮기는걸 전 친목질이라 부릅니다.
그들이 항상 물고 늘어지는 N프로젝트 논란을 자신들이 하고 있네요? 이것도 미러링이라 퉁칠겁니다.
선동을 해도 그들은 베스트를 갑니다. 뭐 그럴겁니다. 이게 여론이고 이게 대세라고요.
지금 선동을 통해 공지금지 사항 이상의 행동을 하는데 아무런 제재를 가하지 않습니다.
4.흑역사 글로 베오베 박제하자고 선동하지만 반대는 한개도 없이 추천만 6개 붙습니다.
5. 시게 흑역사 글들을 보내줍시다.란 글이 추천 14개를 받으며 아무런 비공 없이 무난하게 지나갑니다.
그래야 지들이 부끄러운줄 알죠 ㅋㅋㅋ 예를들어 알바몰이로라고 구체적으로 선동하는데 누구도 제재를 안합니다.
(시사게인은 그냥 반말 조롱 해도 되는 지가 됩니다)
게다가 댓글을 보면 알지만 지금껏 내가 오유에서 본적도 없는 자기들끼리 소통까지 시작합니다.
6. 그리고 위에서 본인이 이야기 했듯 분탕거리를 찾아내 박제를 걸리게 합니다.
제목부터가 캬 사사게 참 더럽네요라며 공지사항은 이미 이들에겐 껍대기에 불과합니다.
자신이 위에서처럼 선동해놓고 마치 의외의 글을 찾은듯 "캬"라는 감탄사까지 첨부합니다.
웃긴건 이게 시게에서 나온 글이니 시게 사람들이 한짓이라고 몰이를 하는 겁니다.
반대 14는 중요하지 않고 그냥 시사게 올라왔으니 시사게는 쓰레기다 프레임을 걸고 싶은겁니다.
근데 웃긴 건, 전 이 글을 이 사람을 통해 알게 되었다는 겁니다.
그나마 시사게를 제가 더 많이 이 사람보다 상주할텐데도 말이죠.
그렇다면 제가 시사게 사람일까요? 이 사람이 시사게 사람일까요?
게다가 비공 14개면 베스트도 못간 글이란 건데, 아에 분탕거릴 찾으려고 상주를 했던건지
이런 글이 올라올줄 알고 대기를 탔던건지는 각자 판단하시면 될듯 합니다.
저 불쾌한 글을 달면서 보통 시사게 이용자들은 저런 불쾌한 글 자체 올리는것 조차 싫어하는데
뭐가 그리 신났는지 "캬"까지 넣으며 몰랐다는듯 연기를 합니다.
그리고 시사게 이용자들을 순실이랑 근혜 까던 사람과 동급으로 만들고
비아냥 조롱에 이어 몰이행위를 하면서 스스로 뭐가 잘못된지 조차 모릅니다.
아이큐 50만 되도 이건 그냥 분탕 글이란걸 알지만 그냥 모르쇠로 넘어갑니다.
왜? 그래야 시사게를 쓰레기로 만들수 있으니까요. 목적을 위해선 뻔히 저게 분탕인걸 알면서
한마디라도 하려고 하면 "그렇지 또 일부지" 이런식으로 아에 입을 막아 버리기도 합니다.
시게를 주로 이용하는 저도 못본 이 글이 어떻게 분탕을 목적으로 흑역사를 올리겠다는 사람에게 보였는지
며칠 전것도 아니고 어제 올라온 글을 당일 기가막히게 캡쳐해서 이 글을 작성했는지 이것도 각자 판단하시면 될듯 합니다.
비공 달린건 뭐 이사람들에겐 아무것도 아닙니다. 아무나 와서 시사게에 저런 글 작성하면 그냥 시사게는 일베가 되는 마법에 걸립니다.
이젠 워마드 마크 달린 포스터만 아무나 와서 시사게에 작성하면 시사게는 곳 워마드가 되는 신비의 마법이 걸리며
비공이야기 하면 "시사게 자정작용은 어디간건가요? 라며 조롱을 합니다.
7. 몰이행위도 신고 넣어야 한다며 또 선동합니다. 물론 그들에겐 이게 선동이 아니라 게임이기 때문에 추천수 14개를 찍어 줍니다.
작성자는 신고를 넣어야 한다고 선동 하고 댓글은 방횟 안되는 분만 "그게 안되요 안돼" 라고 합니다만 해선 안된다고 말리는게 아니라
방횟이 안된다고 하소연 하는거고 나머지 두분은 "저는 오늘 9번 했어요" "신고다씀" 이라며 친목을 대놓고 합니다.
조작 선동을 하고 댓글로 자기 성적을 말하는데 이게 친목이 아니라고 하면 진짜 눈가리고 아웅하는거라 보고요.
만일 이게 친목질이 맞다고 생각하신다면 댓글 단 사람들도 다 같이 신고해 주셔도 된다고 봅니다.
그들의 뇌피셜 대로면 제가 시게패권을 쥐고 있는거 같은데 저도 일개 유저라 신고에 한계가 있어 아무런 대책이 없네요.
또한 비열하게 공지사항 들먹이며 자기들이 지금 저지르고 있는 금지사항은 생각치 못하고 그걸 이용해
몰이행위로 정지먹이자고 까지 선동 합니다.
8.그 와중에 분탕쳐도 반대가 안박힌다며 신나 합니다.
또한 분탕은 누가 판단할수 있냐? 하시며 꼬투리 잡을 분도 있을거 압니다만, 본인이 지금 분탕쳐도 라고 말하고 있는거 읽으시면 될듯 합니다.
본인이 분탕쳤다고 말하는데도 아니야 아니야 하는건 아마도 제가 따져봐야 한적도 없는 저에게 "니가 먼저 그랬잖아?"로 퉁칠걸 알기에
이것도 쉴드 친다고 하면 진짜 님들은 남들에게 뭐라할 자격 없다 보지만, 뭐 그런 양심이 있다면 이런 글이 비공하나 안박히고 있진 않았겠죠?
"대놓고 분탕이라고 말한다는 분"에게 댓글을 보십쇼. "꼬우면 신고하세요" 이게 지금 댓글 수준입니다.
그냥 이젠 자기들이 하는 모든 짓은 정의가 되어 버렸습니다.
위처럼 선동한 친목으로 다져지니 머리수 믿고 이젠 예의고 나발이고 다 팽개치고 합당한 댓글에도 비아냥과 조롱을 일삼습니다.
위에 보시면 아주 저열하고 비겁하게 이분이 직접 분탕쳤다고 한적 없는데요? 란 댓글들 보이시나요? 그냥 눈가리고 아웅하는겁니다. 그런데...
9. 어쩌죠? 문맹이 아닌 이상 누구나 알아볼수 있게 이런 글도 남겨주셨네요?
분탕질 쳐야겠네요. 이건 또 어떻게 쉴드치실지 궁굼합니다.
댓글은 보시다시피 이걸 피곤해 하는 분들은 탈퇴하고 난리가 아닌데 그들에겐 그저 즐거운 오락일 뿐입니다. "저 오유 싱남"
10. 이젠 군게까지 선동하려 했는데 게시판이 죽어있는 상태라 아쉬워합니다.
물론 패권은 제가 쥐고 있지만(뭐 그렇다고 우기니 그렇다 쳐주죠) 그들은 약자라 이런 글도 추천이 12개 붙습니다.
그들이 무슨 짓을 했든 이 사람들은 시게탓 아니면 관리자탓으로 자신들에게 정당성을 부여하죠
아주 좋은 프레임 놀이입니다.
11. 시사게 이용자는 자신들 뇌피셜의 원흉이고 조금 주춤하자 과거 군게 분들이나 시게 독립 전쟁(보셨죠? 목적이?) 하시던 분들도
다시 소문 듣고 왔으면 좋겠다고 대놓고 말합니다.
시게가 북유게를 어찌하지 못한다느니 한편이라느니 하면서 떠난 사람들 혹은 외부 사람들의 힘까지 빌려하고 싶어 합니다.
물론 마법처럼 비공 0에 추천 12개고 그들의 생각은 그게 뭐? 이게 오유의 대세인데? 라며 합리화 할겁니다. ㅎㅎㅎ
네 그대세에 이런 선동자와 동조하며 친목질까지 하셨군요?
댓글 보이시나요? 그건 잘못된거에요가 아니라 꼬투리 잡힐까봐 말을 아끼란 조언입니다. ㅋㅋㅋ
12. 자 지금 이사람들 서로 이렇게 대화하며 참여 한다고 아주 대놓고 친목질 합니다.
댓이 없는데 뇌피셜 오지구요 라고 하겠죠? 아니 그럼 기존에 협력을 안했는데 이렇게 질문을 하실수 있습니까?
물론 이것도 아니라고 우기고 싶긴 하겠죠.
댓 안달아도 선동하는데로 사람들 움직이는데 그것도 증거를 가져오라고 하실거 압니다만,
그 증거들 위에 다 나열 되어있으니 꼬투리 잡으려고 글찾지 마시고 다시 위부터 보시기 바랍니다.
13. 자 이젠 완전히 고삐 풀렸습니다.
대놓고 게시판 제목에 "아니 뭐하시는거에요?" 라며 제목을 답니다.
오유를 안정화 시키기 위해서도 아니고 싸우려고 하는 거랍니다. 왜 자게에 뻘글 쓰냐고 오히려 타박하네요?
근게 지금 사람도 없어서 그냥 털리고 있는데 얼른 지원 와주십시오.
보이십니까? 아주 대놓고 선동하고 친목질에 지원까지 해달라고 대놓고 합니다.
이것마저 진짜 아니라고 우기신다면 진짜 님들은 뇌피셜과 상상력만 충만한 정도가 아니라 참 재미난 분들이라 생각하겠습니다.
14. 이건 보너스 외부세력을 끌어 드리자고 또 선동합니다.
자 왜 지금 시게가 개판된지 아시겠죠?
아마도 이건 이사람과 몇명 뿐이잖아로 꼬리짜르고 정당화 할겁니다. 다들 아시죠? ㅎㅎ
근데 어쩌죠? 저는 내가 모르는 글까지 시게를 이용했다는 이유만으로 해명하란 소리도 들었고
차단해서 듣도 보도 못해 공감 비공감도 주지 못한 군게 힘들어 할때 넌 뭐했냐는 소리까지 들었습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전 이걸로 님들 하듯 똑같이 시게와서 시비걸고 조롱하는 분들에게 이분의 문제를 님들에게 물어도 되겠죠?
라곤 하지만 솔까 안합니다. 그런 행동은 정말 저혈한거거든요. 시게 이용자 분들도 그런 분탕에 놀아나는거 원치 않으실테구요. ㅎㅎㅎ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3일간 이러니 저도 체력이 딸리네요. ㅎㅎㅎ 휴... 3시간 30분 밖에 못자게 생겼네요 ㅠ..ㅠ
글이 길어 혹시 까먹은 분들을 위해 다시한번 말씀 드릴게요
또 이 글은 탈락(필사적으로 막아야할 선동 친목 분탕 인정 글이라)할거고, 보복성(뭔짓이든 할 사람이란 건 윗 글들로 설명이 되었다 보고요)
신고로 차단 당할수 있습니다만, 이 글을 운영게에 올리기위해 자료로 만든거라 언제든 보시면 조치가 취해질거라 생각합니다.
이런 사람들은 단순한 누적차단이 아니라 관리자 차단 당해야할 사람들이 맞다고 보고요.
운영자님은 지금 저들이 어디까지 친목질 했는지 조사해 주셔서 그에 관련된 선동과 분탕까지 한 사람들 조치해 주실거라 생각하지만
요즘 바쁘고 힘드실거라 안해주셔도 실망하지 않고 분탕종자들과 열심히 싸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