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삼성라이온즈 홈페이지에 올라온 박한이 루머유포자 사과문
게시물ID : baseball_10040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여드름을핥자
추천 : 4
조회수 : 11785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5/08/02 21:38:25
  먼저 고개 숙여 삼성라이온즈 관계자 분들과 팬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사죄 드립니다.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하여 많은 분들께 상처를 드리고 
많은 오해의 소지를 만들어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직접 나서서 사과를 드리고 무릎 꿇고 용서를 구해여 마땅 하지만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이라면 제가 그럴 수 없는 입장이라는 것 알고 계실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지인을 서 이렇게통해 글을 올리게 된 것, 그 것 또 한 진심으로 죄송 합니다. 
입이 열개라도 할 말이 없습니다. 
그저 모든 잘못은 저에게 있기에 사죄 드린다는 말씀 밖에 할 수 없는 제 자신이 원망 스럽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진심으로 사죄를 드립니다. 
시간을 돌리 수 있다면 정말 그렇게 라도 하고 싶을 만큼 뼈저리게 후회하며 반성을 하고 있습니다.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하여 많은 팬분들과, 관계자 분들, 그리고 당사자 분들께서 말로 표현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상처를 받으셨으리라 생각 합니다. 
어떻게 해야 그 상처를 덮어 드릴 수 있을지, 어쩌면 덮을 수 없을지 모르겠지만. 정말 할 수만 있다면 어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싶은, 정말 간절한 심정 입니다.
어떤 비난도, 원망도, 손가락 질도 받아 마땅하다 생각을 합니다. 
정말 잘못했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간절한 마을을 담아서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잘못했습니다. 
머리 숙여, 정말 머리 숙여 사죄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2015년 7월 28일. 

  한이 형님, 명진 형수님. 
어쩔게 전해 드릴 방법이 없어서 이렇게 대신 전해 드리는 점 용서해 주십시요. 
저 같은 놈 하나 때문에 많은 아픔을 당하시고 많은 상처를 받으셨으리라 감히 짐작을 합니다. 
무슨 생각으로 제가 왜 그랬는지 정말 너무 후회가 됩니다. 
이런 말들 모두가 변명이 되겠지만 정말 너무 후회가 되며, 정말 죄송스럽게 정말 이유를 불문하고, 정말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 
정말 잘못 했습니다. 한이 형님, 명진 형수님... 
정말 진심을 담아 사죄드립니다.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정말 멀리서라도 무릎꿇고 용서를 구하겠습니다. 
한이 형님과 명진 형수님 참 좋으신 분들 이었는데 이런 모습으로, 이런 행동으로 상처를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수천번 수만번 용서를 빌어도, 모자라다는 것 잘 알고 있지만 정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를 드립니다. 
한이 형님, 명진 형수님... 정말 잘못 했습니다. 
저 같은 놈 용서해 주시기가 쉽지 않으시다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 저도 잘 알고 있기에 정말 입이 떨어지지 않는말이지만, 고개 숙여 정말 간절한 마음으로 정말 반성하고 후회하는 마음으로 용서를 구합니다. 
용서해 주십시요. 형님, 형수님... 앞으로 사람 구실 하면서 인간답게 살도록 하겠습니다.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정말 진심을 담아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제 잘못 용서를 구합니다. 
죄송 합니다. 정말 죄송 합니다. 한이 형님, 명진 형수님 
정말 다시 한 번 고개숙여 깊이 고개숙여 사죄를 드립니다. 죄송 합니다. 정말 잘못 했습니다. 
그리고 이런 상황에 이런 말씀 드리기 송구스럽지만 한이 형님 부상 하루 빨리 완쾌 하시길 바라고 또 바랍니다. 그리고 형수님 임신 소식도 처음에 몰랐었습니다. 부디 몸 조리 잘 하시길 정말 기원 합니다. 
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2015. 7. 28      


 
출처 http://www.samsunglions.com/m/fan/fan01.asp?act=view&idx=680959&page=11&keyword=&search=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