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해산한 촛불파티 일원입니다. 여러분의 도음이 필요합니다.
게시물ID : sisa_100174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크보대장
추천 : 27/6
조회수 : 1626회
댓글수 : 47개
등록시간 : 2017/12/12 11:19:05
안녕하세요^^

촛불파티에 함께했던 자봉 일인 입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하여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촛불파티를 무사히 끝내고 일상으로 복귀 하였습니다.
촛불파티의 즐거움을 추억하며 일상생활에 집중하는 이때....좋지않은 소식들이 많이 들립니다.

어디서 이랬더라~~~ 어디서 저랬더라~~~
누가 이런다더라, 저런다더라...정확한 정보는 없고 카더라의 소문만 무성합니다.
기레기들의 정확한 논조없는 정부 비판만 득세하고 혹세무민하는 정보만 날아다닙니다.
이해할수없는 판결들이 넘쳐나고 검찰의 행동도 의심스럽기 그지 없습니다.

제가 촛불파티에 참여하며 번호가 노출되었는데 어쩐일인지 어버이 연합에서 엄청난 찌라시가
매일마다 6~7통씩 문자로 전송됩니다....어이없는 사실이 태반 입니다.
이루말할수 없을 정도로 정보들이 터져 나오고 내부 총질이 빈번합니다.
내부 총질을 들여다보면 이간질과 오보의 연속이고 편가르기의 전형이며 정부의 지지층을 
찟어 놓으려는 사람들의 속내가 보입니다.

그나마 우리 시민들은 개개인의 노력으로 정보들을 골라내어 습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오프라인에서는 말도 안되는 소설들이 판을 치고 있는 실정입니다.
또한 일부 조직들이 중국, 일본, 미국을 거쳐 한국으로 오보들을 조작,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작사는 드러나지 않고 언론 명칭으로 보도 이후 언론명칭을 변경하는 수법들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현재 문재인정부의 지지율은 높은 편이나 사회에는 그 지지층을 분열시키려는 시도 또한 많은것이 사실입니다.
방어를 아무리 잘해도 공격 한번 성공하면 승패의 저울추가 어디로 기울지는 아무도 모르는 상황이며
현재 민주당의 내부 총질러들 또한 어떤 생각과 어떤 방향으로 사고를 칠지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자한당의 일부 의원은 검찰 소환에 불응하고 또다시 다른 병원으로 이동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일부 의원들이 입을 열까봐 입단속을하며 병원에서 대책 모의를 한다는 소식도 들려옵니다.
 
서두가 길었습니다.
촛불파티의 멤버들과 새로운 자봉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대안 언론사를 설립하려고 합니다...인터넷 언론이 아닌 매거진을 만들려고 합니다.
일부 언론사와 업무협조를 취하였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아니 우리 민주시민의 안정적인 생활을 위하여
친 정부 성향의 매거진을 만들려고 합니다.

언론에서 다루지 않는 정부의 소식, 사진, 영상 또한 다양하진 않지만 깊은 정보, 정치권에서 회자되는 내용의 
정확한 팩트체크, 이슈 인물들의 인터뷰, 예산 사용내역 및 지역별 정치권 소개, 기타 다양한 정보들을 시민들의
눈과 귀를 통하여 취합하고 체크하고 검수하여 만들어볼 예정입니다.

격주로 발행할 예정이며 조금 늦은 소식일지라도 정확한 내용과 펙트를 확인하고자 합니다.
언론에서 떠드는 카더라를 팩트체크하여 깊은 내면을 들여다 보려고 합니다.
여러 관공서 및 정부기관, 지방 은행등에 배포하여 나이가 많은 연령층에게도 진짜 정보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뉴스에서 다루지 않는 소식 및 정보들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정치인 중에 가장 좋아하는 분이 계십니다.
그 분을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이 납니다. 우리 아이들이 더 많은 세월을 살아갈 대한민국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가려고합니다.

그 시작은 촛불이지만 그 끝은 알 수 없습니다...하지만 미래를 알 수 있는 깨끗한 대한민국을 만들어서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주고싶은 마음입니다.
저도 먹고사는 것 때문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한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압장서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자원봉사자 및 함께할 분들을 모십니다. 개개인이 10분씩만 도와주시면 5,000명이 도움주시면 50,000분입니다.
한달에 43,200분입니다.  개개인의 10분이 대한민국의 한달을 바꿀수 있습니다.

시민기자단의 눈과 귀을 통해 많은 정보를 취합하고 우리들의 눈높이로 국내최초 정치 매거진을 만들어서 누구나 쉽게
정치에 참여하도록 만들어 보겠습니다.
자원봉사자 분들의 참여를 통하여 같이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촛불파티의 4.5일의 기적처럼 정치의 새로운 지평을 함께 만들어 보자구요
한강의 기적 처럼 깨끗한 대한민국의 기적을 우리 함께 만들어가 보시죠.

자세한 모집내용은 준비되는대로 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방심하지 맙시다. 그들은 아직 우리보다 힘이있고 뭉쳐있습니다. 우리들이 합심해야 합니다.
방심하는 순간 그들이 빈틈을 찌르고 들어오면 미래의 우리는 없습니다.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   

지금 그 힘이 필요할 때입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