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고객센터 인바운드한지 이제 막1년되엇네요
이제겨우1년... 익숙해지고나선 하루에100콜정도
받는데 정말 별별분들이 다계시더라구요...ㅋㅋㅋ
하루에민원콜은 한 10개안팍되는거같고 ..
이상한사람 혹은 회사잘못이면모를까 전~혀아닌데
욕부터하는분 20명정도...ㅠㅠ
그래도 처음부터 뭐 이런저런경우다잇겟지하고 입사해서
쌍욕전화를받아도 얼른 고객이원하는걸파악해서
사과하고 후딱해결해서끊으려고하고 ㅅㅂ ㅁㅊㄴ 등등욕에는 크게신경안써서
스트레스별로안받았었는데
오늘 전화응대하면서 손이 덜덜떨리기까지한건 처음이네요......
전화 이전접수를해드리는데 전화만이용중이신분이라
이전비가 다음달요금에 나오신다.. 햇더니
다짜고짜 전화선꽂아주는데 무슨 돈받냐그러셔서
양해드리고 결합상품고객님이아니신경우는 이전비가 청구되신다..
말씀드리니 그경우말고 또면제받을수잇는게 뭐잇냐하셔서
이전비면제는 다른상품결합하거나 수급자복지등록고객만 면제가능하시다고 말씀드렷더니
자기 돈없어서 수급자나다름없으니 깎아달라네요 ㅋㅋ....
죄송하지만 행안부인증통해 복지등록이 되셔야지 가능한부분이다 ...
설치비를 ㅇ면제해드릴수있는방법이 없으니 양해부탁
드린다... 라고 하는데
ㅋㅋ평생들어보지못한욕을하시네요.....
니 ㅂㅈ허벌창을낸다니.. 어디근무하냐고 찾아가서 너랑한번하고 그돈주고말지
설치비를 아깝게왜내냐고 니 amy랑 같이 먹어줄테니 기다리라고
등등.. 나이도 드실만큼드신분이...30대후반이셧거든요..
삼촌뻘이네요
상담내용없이 성적발언이나욕하면 경고후
먼저끊을수잇지만 이전접수중이였기때문에 지침상 먼저끊을수도없엇습니다..
10분넘게 그런말이계속되고 ..ㅠㅠ
뮤트버튼누르고 팀장님한테 끊어야할지의논해보려햇는데
팀장님부재중..ㅡㅡ....
고객이 제이름물어봐서 알려드리니
이젠아주 ♡♡야~~~이 ㅆㄴ아 니가설치해주면 내가 이전비 세배로줄게
하는데... 답할말도없고... 심장만터질거같이뛰고 손이떨리더라구요 ㅠㅠ....
다행히 팀장님이 욕먹기시작한지 25분여만에 돌아오셔서 ㅠㅠ
콜받고잇는거 내용들어보시더니
전화바꿔받으셔서 고객님죄송하지만 상담진행이더어려우신거같고
녹취가 남기때문에 어쩌구저쩌구 하시더니 먼저끊어주셧네요...
아..진짜 ㅠㅠ... 저런말은 어디서 들어보지도못햇던말인데 정말 깜짝놀랫네요 ...
화나기보단 어이없고 충격이컸어요..
임신중이라 예민해서그런지 화장실에서 10분넘게울다왔네요 ㅠㅠ........
에휴....
그래도 나름 일열심히하면 한만큼 급여나오는거보고 뿌듯해하고 .. 상담잘하면 고객이든 회사든 칭찬받
을때마다 뿌듯하고 좋았는데..
이렇게일하기싫어진적은 처음이네요..ㅠ 한달시험두번에서 네번으로 늘었을때보다
더의욕상실이에용... 출산휴가전까지 버텨볼까햇는데 너무 충격적이엿던데다
괜히 이런일시작햇나 후회도되면서 급 퇴사고민중이네요...... 퇴사할수없는게 현실이긴하지만 ㅠㅠ
그나마 퇴근하고 신랑한테 열심히 뒷담화...하고 ㅎㅎ 자기전오유보면서 다시마음다잡고잇네여...
힘좀주세용....♥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3/01/23 23:48:59 211.187.***.70 천만년의사랑
145125[2] 2013/01/23 23:50:17 125.142.***.166 영어의신
357792[3] 2013/01/23 23:51:30 182.208.***.50 졸린하루
106527[4] 2013/01/23 23:52:43 61.83.***.215 래더
289444[5] 2013/01/23 23:55:32 211.58.***.160 이제는고3
105780[6] 2013/01/23 23:59:25 211.216.***.139 laystall
325979[7] 2013/01/24 00:01:38 211.176.***.56 슈크레
353238[8] 2013/01/24 00:02:12 182.218.***.191 까미까미두
320441[9] 2013/01/24 00:02:25 112.186.***.94 눈큰여학생
42097[10] 2013/01/24 00:03:02 61.105.***.81 개두부
170235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