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자칭 비판적 지지자님들, 왜 본인들에게 프레임 씌우는거 뭐라 안하시나요??? 저만 이 상황 어이없나요?
대통령이 정한 인사에 문제가 있다고 의견을 밝히는게 언제부터 비판적 지지자라는 타이틀을 달고 그런 프레임을 쓰면서 반대 잔뜩 맞아가며 해야하는 행동이 되었습니까? 민주주의 국가 맞습니까??;;;;;
비판적 지지자라는 네이밍 쓰지마세요. 정말 민주주의에 후퇴되는 행동입니다. 여러분들은 그냥 한 대통령의 지지자이며, 본인의 의견을 밝힐 뿐이지, 그것이 다른 사람에게 인민재판 당할 행동이 아닙니다;;;;
그리고 문재인 대통령 "무조건" 지지자분들도, 무작정 그 분들의 의견을 "노정권 생각해!! 우리 이니는 하고 싶은 대로 해야 적폐청산돼!" 가 아니라, 그 분들과 의견을 소통하며 좋은 방향을 맞는 행동 아닌가요?
막말로 대통령이 실수해서 잘못된 방향으로 갈때도, 그 스텐드 그대로 가실건가요? 그게 탄핵을 불러와서 또 한국당이 정권을 잡는 일이 있다더라도?
신중하게 생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짓밟고 있는 그 분들이 야당 지지자더라도, 한국당이랑 새누리당 같은 적폐 정당 지지자만 아니라면 모두 국가의 발전을 생각하고 있는 한명의 시민이란걸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