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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Opengl 공부를 시작한 컴퓨터소프트웨어에 관심이 많은 학생입니다.
Open GL로 코딩을 하다보니까 타이머 콜백 함수에 대해서 궁금한점이 있는데요.
제가 도형을 그리고 그 도형을 glRotatef(Delta, 0.0, 1.0, 0.0,) 함수를 써서 y축회전을 줬는데요.
이 Delta값을 Timer함수로 1씩 계속 증가시키도록 코딩을 했는데 Timer함수에 의해서 증가되는 Delta값과
실제로 적용되는 Delta값이 다른것 같더라구요.
예를들어서
void Timer(int Value){
Delta+=1;
printf("%f", Delta);
glutPostRedisplay();
glutTimerFunc(40, Timer, 1);
}
Printf로 Delta값을 찍으면서 실제 적용되는 각도랑 비교해보니까 다르더라구요.
도형을 90도 까지만 천천히 돌아가게끔 만들고 싶은데 실제 Delta값이 90이 아닌 12정도에 90도가 돌아가요.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가 뭔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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