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상황에 오유분들의 분노 이해합니다. 잘못해놓고서 쓴 사과문이 별 반성도 없고 쟤들 뭐하는 짓이야?싶기도 할 거고.
근데 ㅇㅂ급이다. 이런 표현은 줄어들긴 해서 다행인데..
'장동민'을 언급하면서 여시를 깎아내리고 어떻게 보면 옹호하는 글들도 보이더군요.
근데 장동민의 잘못은 별개의 문제예요. 그리고 그는 군대후임, 패드립 등등 못할 발언이 더 있었어요. 여시잘못은 여시잘못, 장동민 장동민 잘못입니다.
전 장동민 발언을 듣고 현실로 마음이 무너졌던 사람입니다. 이 상황과 장동민을 엮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지금 시기가 과도기적 시기라 역차별과 여전한 차별 둘 다 존재할 수 있는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잘못된 가치관을 가지신 분들께 피드백을 하고 서서히 개선을 해야할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해요.
여시가 남자 연예인 성희롱 한 글도 봤는데..심하긴 심하더라구요. 일단 여시분들도 여자연예인이 그런 성희롱 당한다고 생각해보시고 신중한 발언을 하는게 좋을것같아요. 같은 여자로서 그건 진짜 반성해 주셨으면 합니다.
패미니스트 좋죠. 하지만 남에게 평등을 얘기하기 전에 본인이 평등을 주장할 수 있는 사람인지 돌아보시길 바라요. 그래도 남자니까 괜찮아 이런 생각자체가 모순인거예요.
스르륵에 대해서..음 만약 어떤 모커뮤니티에서 음담패설용으로 여성시대카페에 비밀게시판을 만들고 기존회원들과 차별해요. 그래서 화가 났는데 "난 원래 착해! 잘못하긴했는데 난 원래 착하거든? 나 욕하는 니들이 나빠!" 이러고 사과하네요. 기분이 쓰레기같지않을까요?
잘못된 건 잘못된 거고 잘한 건 잘한 거예요.
남편이 350일동안 착하고 잘해준다해도 15일간 마누라를 팬다면 그 남편은 좋은 남편인가요? 15일간의 잘못때문에 나쁜 *끼입니다.
평소에 기부하시고 잘하신거 칭찬드리고 싶은데..
이번일은 확신한 인정과 진정성있는 사과가 필요하지않을까 싶네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