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어놓고 보니 취향이 정말 확고하네요 ㅋㅋ
쿨톤템으로 유명한것들 나스, 맥 등등 죄다 사재꼈는데 결국 정리할거 다 정리하고 중고로 팔건 팔고 해서 남은 최종 라인업이에요.
사진은 살짝 노랗게 나왔네요. 아래 사진이 실제 색감과 더 비슷해요.
참고로 글쓴이는 21~22호 노란피부, 저채도중-고명도가 잘 받는 여름쿨톤(라이트) 입니다.
[손이 잘 안가는 것들]
더샘 네이키드핑크, 캔메이크 글로우 4호 : 웜핑크에 가까움. 내 얼굴에선 확실히 더워보임
슈에무라 m225 : 색은 예쁘나 볼에 밀가루올린것처럼 퍽퍽하게되어서 별로 좋아하지 않음
홀리카홀리카 라즈베리 : 바르면 붉은기가 확 올라옴
홀리카홀리카 스트로베리핑크 : 지속력...안습.......
[제일 자주 쓰는 제품]
1. RMK ex-15 프로스티로즈
사실 통통튀는 쿨핑크를 제일 좋아하긴 하지만 이렇게 차분한 색이 필요한 날이 많더라구요. 그럴때 즐겨 씁니다.
2016 summer 한정이었는데 구하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구하실수만 있다면 꼭 구매하세요!
팬색상으로는 웜핑크이지만 펄과 라메때문인지 얼굴에 바르면 서늘하고 차분한 로즈핑크로 발색됩니다.
2. RMK ex-03 샤이니핑크
전 게시글에서 충분히 찬양했습니다...쿨톤분들은 사세요
3. 더샘 오키드루머
전 게시글에서 충분히 찬양했습니다...쿨톤분들은 사세요22222
4. 비욘드 복숭아빛물들임
위에 전체샷에선 빠졌는데 은근히 얘도 자주 씁니다.
이름은 복숭아인데 피치느낌은 전혀 없고 보라색 한방울 탄 쿨핑크색상입니다. 얼굴에 올리면 연보라끼도는 핑크로 발색되거든요.
단종이라고 알고있는데 한달전에 자주가는 비욘드 매장에 재고남은거 마지막으로 가져온걸로 봐서는 아직 오프매장 둘러보시면 찾을수있으실거에요.
핑크와 연보라 그 중간어드메쯤 있는 색입니다. 청량하고 예뻐요. 지속력도 나쁘지 않아요.
(더페이스샵에 핑크쿠션이 이거랑 97프로정도 흡사한데, 핑크쿠션에 흰끼가 더있고 복숭아빛은 흰끼가 살짝 빠지고 대신 연보라느낌이 더 나요.
둘다 예쁜데 저는 아무래도 보라색이 살짝 도는걸 좋아해서 핑크쿠션은 동생주고 얘만쓰게되네요^^;)
이 네개를 제일 자주 쓰구요. 프로스티로즈 빼고는 하나씩 더 쟁여놓은 제품들이에요.
아무래도 로드샵은 단종이 잦으니 더샘이랑 비욘드는 하나 더 쟁여놔야할까봐요ㅠㅠ
여쿨템이라고 써놨지만 겨울쿨톤 분들도 충분히 예쁘게 쓰실 수 있는 블러셔들인듯해요^^
다른 쿨톤분들은 어떤 블러셔 자주 쓰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