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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늑대가 항상 따라 다니며 이 늑대의 공격력은 25(+4챔프 렙)(0.5ad), 체력은 150(+70챔프 렙)(0.5ap), 그리고 공격속도 0.516(0.030챔프 렙)
을 가집니다. 챔피언이 죽어도 늑대는 죽지 않습니다.타워 공격 불가.늑대는 챔피언이 공격한 대상만 공격합니다.늑대가 챔프애게서 일정거리이상 떨어질시 챔프 곁에 소환됩니다.늑대가 죽으면 2분후에 소환됩니다.
Q-채찍질
- 늑대에게 채찍질을 가해 공격력 10퍼 증가(렙당 5퍼증가)공속을 15퍼증가(스킬 렙당 4퍼 증가)시킵니다. 5초간 지속 됩니다.
늑대가 없을때 채찍을 둥글개 휘둘러 70/90/120/140/160(+0.3ap)
W- 먹이 뿌리기
-선택된 타겟에게 먹이를뿌려 늑대가 공격하게 합니다 이때 타겟은 늑대에게 3퍼(랩당 3퍼씩증가)증가된 데미지를 받습니다.
타겟은 5초간 관찰됩니다.
E- 늑대소환(쿨탐90초)
렙마다 2초씩 감소하고 3렙에 늑대는 챔피언 공격시 도약해 1초간 이동 불능으로 만듭니다.5렙에 늑대는 자신의 체력의 5%(+0.1ap)의 데미지를 5초간 줍니다.
R- 공포화
늑대의 덩치가 커자며 채력이 25퍼(랩당 5퍼) 공격력이 10퍼(렙당5퍼) 공속이 15퍼 증가 합니다.Q와 중첩이 불가능 합니다.
광포화를 썻을때 늑대 주변의 적들은 1초간 공포에 걸립니다.
이때 늑대의 주변앤 피가 흘러 적의 이동속도가 15퍼(랩당 5퍼)감속 됩니다.
늑대의 기본공격은 주변의 적들에게 70퍼의 스플래쉬 데미지를줍니다.
주변 아군들의 공격력이 5퍼 이동속도가5퍼 공격속도가 10퍼 만큼 증가 합니다.
챔프 기본 능력치
기본공격 원거리에서 채찍을 휘둘러 공격
체력 560(+72)
공격력 55(+2.5)
체력회복4.0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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