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원 대선개입 위험성에 대해 미국의 예를 들며 다시 역설 박주민 민변 변호사
거의 모든 자료가 오늘의 유머에서 적출한 것이었다.
오늘의 유머를 보여주고 있다. 반대들은 대개가 국정원 출신. 이 중엔 과거 정준길에 대한 것도 있었다
박 변호사의 말에 우렁차게 찬성하는 청중
뒤에 진선미 의원 표창원 교수가 앉아있다
농당 한마디 하는 사회자..법정에서 크게 못하니까 여기서 큰 소리로 하느냐고,,,모두 웃고
박주민 변호사에게 퀴즈...이 문제 해결되면 대한민국 행복해진다.
진선미, 제가 말하는 동안 길고 지겨우면 5분전(제한시간) 에 말해달라
자료를 읽는 진선미 의원
정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원세훈이 국정원장에 갑자기 임명되었는데 2009년 2월에..원세훈은 그 때 부터 댓글을 달기 시작했으니 잘 알 수있고....원세훈은 국정원장중 가장 장수한 사람이 되었다. 내가 국정원의 저격수란 말은 틀리다. 난 조력자다.. 국정원을 옳게 세우기위한 노력을 하고싶다. 국민의 국정감시는 늘 있어야 하고 이제 시작이다..언론의 카르텔들은 너무나 무섭다...이 모든 것을 우리가 바로잡고 이뤄야 한다. 옆에있는 사람들과 따스하게 살면서 끝까지 투쟁합시다
국정원 사건은 4가지라 생각한다. 종북, 경찰의 수사에 외압, 왜 시민들이 들고 일어나게 만드는가. 국정원이 왜 기밀을 외부로 유출하는가.
현재 대한민국의 상태는 매카시즘 열풍에 휘말려맀고, 미국 워터게니트 사건에 비하면 이번 부정선거는 비교도 안된다. 18대 부정선거는 제2의3.15이다. 국정원이 위키리크스 짓을 하고 있다. 김무성과 권영세가 컨틴전시 플랜이라며 NLL을 이용하기로 하고...집권 이후에도 비상시엔 또 쓰기로 했다. 외지에선...한국은 국정원이 기밀유출자라고 말한다...부끄러운 일이다. 18대 대선은 완전 쿠데타였다.
연사의 강연을 경청하는 청중
청중이 3만명 모이면 노래하겠다는 약속에 따라...노래를 부르는 세사람....반주는 비서관 박형민이 기타아로 하고있다.
표창원의 독창...너라면 할 수 있을거야...어려워마 두려워 마, 아무것도 아니야.
연사들의 강연이 끝나고...자유발언을 받으면서 구호 제창
빽빽하게 몰려있는 시민들...5만명 정도 참여
200여개 단체들이 모인 오늘...촛불 집회
이렇게 많이 모일줄 몰랐다고........감사 말씀
참여연대 사무처장.....사전에서 심리전이라는 단어를 찾아봤다고....적군을 향해서 한다는 것인데.....국정원은 대체 누굴 향해 심리전을 벌였는가
청년 이그나이트 대표...박근혜가 책임지고 원세훈이 구속될때까지 함께 투쟁합시다
이한열 실천단의 공연...
보니엠의 써니,,,에 따라 율동
이한열 실천단...학생들이 공부나 하지 빨갱이냐는 어르신들이 많아서 기 죽은 적도 있었는데, 공부도 해야하지만...사회를 아는 것도 공부고....그런 분들이 자손분들에게 정의와 진실을 제대로 가르칠지 의문..공부도 열심히 할테니 투쟁...계속 하자고..
촛불 집회를 하면서...집에 수상한 남자가 자꾸 며칠째 창문을 들여다 보고있다....공부 열심히 하는 학생이니 그러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이런 국정원이 해체될 때가지 윌의 시위는 계속될 것.
작년에 선거권을 받았습니다....공부하기도 바쁜데 왜 국정원이 이렇게 해서 이런 시위를 하게 만드는가.
KBS 피디....원래 돌멩이 맞아야 할 사람인데....이 개새끼들이....원세훈 지시 말씀 하나도 방송안해서..내가 한 마디 하면서 여러분들이 주는 세금 밥값 한 번 했다...그간의 과정을 우리 방송사에선 한 번도 보도를 안했다. 이 방송국에 게시판에 하나 글 올렸다..관제 사장놈...새누리 국정원 에 장단 맞추는 개새끼들이라고 거침없는 욕설
요즘 방송.....전부 정부의 방송 재벌의 방송이다, 우린 그래서 싸우기도 했다. 회는 다시 오지 않습니다...이 기회를 잃을 수 없다....53년전.....바로 이 자리에서 대학생들이 나라를 지켰다...개새끼들을 싹쓸어버립시다..
20살 대학생 강정윤 정원이 빨갱이다 박근혜,,,원천 무효 엔엘엘 박근혜의 피와 희생DL이라니 또 숟가락 얹었고....과거....어느배우 좋아서 팬까페..가입했는데 댓글 800개 달래서 탈퇴...헌데 국정원이 그 드러운 짓을.
김용판 원세훈의 비리를 풍문으로 들었소 ,,,공연
박근혜는 이 모든 것을 다 알고 있었을 것....박근혜는 청와대에 앉아있을 자격이 없다...
국방대학교 대학원 석사과정생.....이명박근혜를...국정원 사건과...분리해서 생각할 수 없다.
쌍용자동차 노동자....민주주의는 국민들이 지키는 것..노동의 기본권은 국민의 권리이다..국정원 선거개입은 노동자의 권리침해고...박이 들어서고 노동자가 얼마나 많이 죽었는가...28명의 노동자 죽음을 외면하고 대한문앞에 박근혜 꽃밭을 만들었다.
'촛불드는 대학생'...이라는 공연단의 위풍당당 율동
김재연
침묵하고 왜곡하는 조선일보 네온싸인이 바로 옆에 보인다
53세의 서울 시민...아줌마..계속 요새 도보 1인 시위를 해왔다고....박근혜 저 18년이...라고 욕설....청와대에 들어가다니....아고라에서 무수한 박빠들에게 핍박을 받았다고...그것도 국정원 조작 아닌가..
18대 부정선거 민간 소공인단 ...전단지에 딱 깔고 앉고 싶은 인간의 얼굴이 있더라...개표기는 컴퓨터다....사전에 어느 누구에게 프로 주겠다고 입력을 하면 그대로 분류가 되어버린다...이래서 부정개표다...그래서 대법원에 선거무효소송을 제기했다.. 헌데 방송 대법원 모두 침묵한다..모두 공범이다.
강원 대학생 20살...심리학전공....국정원에서 심리학전동인데 그 말이 웃긴다...농활하다가 1시간 반 걸려어 온 것이라고...촛불 끝까지 지켜주시길 바란다고....농활끝나고 계속 투쟁하겠다고..
참여연대.....대구에서도 촛불집회가 있었다고 ..창원에서도 촛불 뒤에 행진...대전등에도..전남 순천 여수 목포 장원 에서도 촛불집회가 있었다는 사실을 전함...10시까지의 집회가 지났다고 또 경고하는 경찰에게 마무리 발언이니까 조용히 하라고 외침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외치면서 해산합시다.....청와대를 향해 종이 비행기 날립시다..
주변정리
광화문 네거리에서 우리 다시 만나요......노래 부르며....해산..날아가는 종이 비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