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여성임원 나와야한다고 그룹에서 쪼거든...거기에 능력 따윈 별 필요 없더라? 누가봐도 삽질중인 여자 과장이 차장 달고, 차장이 부장 달고 쭉쭉 올라가더만...
17. 참...뭐랄까...족같아. 잘 안들려? 족같다고. ㅆㅂ.
18. 남자들은 왜 회사에서도 승진 캐파의 절반은 여성 우대로 뺐기고, 나머지 반으로 경쟁해야해? 여성이란 성은 육체적 장애 뿐만 아니라 정신지체도 있는 장애성이야?
19. 난 지금 사회를 먹여살리는 노동층인 3040이 참 불행하다고 봐...아니 정확히 표현하면 개ㅆ발족같아..
20. 우리 앞전 세대에는 분명 가부장사회가 있었어. 인정해.
21. 헌데 우리가 그 기울어진 운동장의 수혜를 입은 세대야? 우리 동년배 여자들이 그 땜에 피해를 본 세대야? 둘다 아니잖아;;; 헌데 그 반동을 핑계로 왜 우리 세대가 반대로 기울어진 세계를 떠받쳐줘야하냐? 이걸 당연한거라고 하면 단순한 보복 논리 아니냐? 심지어 대상조차 틀리잖아?
22. 많은 경우 이런 종류의 논쟁을 벌이면 여자들이 그러더군..."남자가 쪼잔하게" "남자답지 못하게"...남자다운게 뭔데?? 본인들은 평등주의자라고 선전하면서 사실 가장 양성분쟁 불 붙이는 말은 왜 쓰는걸까?
23. 난 군게 논쟁이 왜 터졌는지는 모르겠는데...걍 이 말은 하고 싶더라. 여자들아...니들은 생물학적으로 약한 성이 아니야. "척"해온거지. 니들이 좋아하는 선진국에선 여자들도 공병하고 토관 짊어지고 뛰어다녀....권리만 누리고 싶은건 알겠는데...그러자고 니들 본연의 성을 선천적 장애로 만들지는 마라...참...뭐랄까...한심해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