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롤의 쓴맛에 지친 당신에게 신이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댓가만 충분히 받아들인다면, 신비한 능력을 준다고 합니다.
...당신의 선택은?
(1) '운' 의 능력
: 이 능력은
-> 현재 게임상태가 시작하여 픽을 바꿀 수 없는 상태부터 게임시작 후 30초까지 발동 가능합니다.
-> 또한 능력 사용을 위해서는 동전 하나가 필요합니다.
능력사용이 가능한 상태에서 그림,숫자면을 정하고 동전을 던집니다. 동전던지기에 성공하면 자신의 티어에서 한티어 올라간 실력이 됩니다. << (ex) 골드 -> 플래티넘 >>
하지만 반대로, 동전던지기에 실패하면 자신의 티어에서 한티어 내려간 실력이 됩니다. << (ex) 다이아몬드->플래티넘 >>
이 능력을 2번이상 연속 성공하면 그만큼의 티어와 실력이 추가되지만, 연승도중 한번이라도 실패하면 쌓인 스택만큼 티어가 차감됩니다.
<< (ex) 현재 티어가 플레티넘일 경우 : 2연승 후, 3번째 도전에서 실패하면 3티어 하락하여 플래티넘->골드->실버->브론즈 >>
더 떨어질 실력이 없거나, 더 올라갈 실력이 없는 경우는 그만큼의 게임 '운' 이 추가됩니다.
한번 실패하면 재도전의 기회가 있지만 2번연속 이겨야만 원상태에서 시작됩니다. 만약 도중패배시 또한 1티어 실력이 내려갑니다.
[다이아몬드->플래티넘 상태에서 2번연속 이기면 다시 다이아몬드의 실력 가능 ]
(2) '저주' 의 능력
: 이 능력은
-> 현재 게임상태가 시작하여 픽을 바꿀 수 없는 상태부터 게임시작 후 30초까지 발동 가능합니다.
-> 저주할 대상(사람)과 동일한 게임에서 플레이중이여야 합니다.
-> 대상자가 저주에 걸릴 만한 상태여야 합니다.[대상이 저주에 걸려서 죽거나 크게 몸이 상할 수 있는 경우 불가능]
능력사용이 가능한 상태에서 능력을 발동하면 특정 대상에게 저주를 겁니다. 대상은 여러명 지정될 수 있습니다. 저주가 걸린 대상은 평소보다 컨디션(:정신적/육체적/환경적 전체)이 급격히 나빠지면서 실력이 한티어에서 두티어정도 내려가거나 탈주와 같은 재앙 확률이 높아집니다.
하지만 이 능력을 사용하면 그 대상들에게 걸린 수치만큼 자신 또한 저주에 받습니다. 많은 대상을 지정할수록 본인은 그만큼의 큰 저주에 걸려서 힘든 상태가 됩니다.
[ 저주의 중첩 강도가 높아질수록 피로와 근육통, 멘탈깨짐과 같은 가벼운 증상에서 목숨까지도 위협받을 수 있습니다. ]
이 능력을 다수에게 걸수록 본인은 큰 고통을 받게 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 한 게임에서 대상이 많을수록 저주강도가 더 높아집니다.
(3) '시간' 의 능력
: 이 능력은
-> 현재 게임시작 후 1분부터 ~ 종료직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 능력 사용은 해당 게임이 진행되던 시간대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 이 능력을 타 목적(:주식투기,복권번호,치킨먹고 또먹기,돈벌이 등)으로 악용할 경우,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능력 사용이 가능한 상태에서 능력을 사용하면 시간을 1분 전으로 되돌립니다. 예를들어 39:22쯤에 한타에서 대패하여 게임이 끝날 위기가 되었을 때 이 능력을 사용하면 1분 전으로 시간이 돌아갑니다.
이 능력의 댓가는 시간을 되돌린만큼에서 X 30만큼의 수명이 줄어듭니다.
(ex) 1분을 되돌린 경우 -> 30분 만큼의 자신 수명 감소
이 능력은 중첩하여 사용할 수 있지만, 중첩하여 사용할수록 댓가가 더 커집니다. 중첩될때마다 곱하기 수치가 +5씩 올라갑니다.
(ex) 2분을 되돌린 경우 -> 2 X ( 30 + 5 ) / 3분을 되돌린 경우 -> 2 X ( 30 + 10 )
(4) '등가교환' 의 능력
: 이 능력은
-> 현재 게임상태가 시작하여 픽을 바꿀 수 없는 상태부터 게임시작 후 30초까지 발동 가능합니다.
-> 측정이 가능한 '특정 기준' 에 따라서 그 승리가치가 책정되고, 그 승리가치만큼의 댓가를 치루게 됩니다.
-> 능력에 대해서 댓가를 치루려고 하지 않으면 그 댓가보다 더한 댓가를 현실에서 치루게 됩니다.
능력 사용이 가능한 상태에서, 이 능력을 사용하면 일반적인 게임일 경우[랭게임에서, 승리와 패배시 증가감소수치가 같다 가정]
반드시 해당 게임은 이기게 됩니다.
하지만 이긴 직후의 경기에서는
반드시 다음 경기는 패배하게 됩니다.
특정적으로는 사람은 짐작할 수는 없지만 신이 정한 '특정 기준' 에 따라서 이겨서 얻은
"승리로 얻은 가치" 만큼의 = "똑같은 가치" 의 패배를 해야 합니다.
<< (ex) 랭게임 2승 2패 상황에서, 능력을 사용하여 승리하여 확실한 티어상승을 잡은 경우 -> 일반적인 게임과는 달리 티어상승이라는 가치를 분명히 하고 있으므로 그만큼의 패배를 더 해야 합니다. >>
등가교환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승리와 패배를 반복하여 원위치에 맴돌 수 있지만 다행히도 능력자 본인이 치룬 시간적 댓가를 어느정도 고려하여 조금이지만 + 수치를 보장받습니다.
연속하여 능력 사용이 가능합니다. 연승만큼의 댓가 가치가 추가됩니다.
(5) '초인' 의 능력
: 이 능력은
-> 현재 게임상태가 시작하여 픽을 바꿀 수 없는 상태부터 게임시작 후 30초까지 발동 가능합니다.
-> 사용하면 엄청난 육체적 힘을 얻지만, 능력이 사용된 해당 게임이 종료되면 얻었던 육체적 힘만큼의 육체적 피로와 고통을 받습니다.
-> 능력사용 댓가만큼의 컨디션이 보장되어 있지 않으면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능력 사용이 가능한 상태에서 능력 사용시 엄청난 육체적인 힘을 얻습니다.
맵리딩과 상황주시(눈), 손빠르기(손) , 상황판단(뇌) 등 게임에 있어서 필요한 부분이 순위권 프로게이머에 근접한 수준으로 상승합니다.
엄청난 이 초인의 능력은 오로지 본인 대상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능력사용 후, 해당 게임에서 졌던 이겼던 간 얻었던 육체적인 힘만큼의 고통과 피로가 몰려옵니다. 게임을 이어서 버티고 할 수도 있겠지만 능력 재사용을 위해서는 충분히 수면하거나 쉬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