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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 형상과 늑대 형상이 사냥을 위해 대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양 형상은 기본 지속 효과 아이콘 아래에 있는 버튼으로 선택창을 열어 사냥할 챔피언을 고를 수 있습니다. 늑대 형상은 정기적으로 정글 몬스터 사냥을 굶주려하고 사냥을 합니다.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하면 킨드레드의 공격력이 영구적으로 강화되어, 대상의 현재 체력의 1.2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얻습니다. 사냥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후, 양 형상은 4분 동안 동일한 챔피언을 다시 사냥 할 수 없습니다. |
양 형상이 도약하여, 근처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발의 화살을 발사하여 60/90/120/150/180(+0.2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의 광기(W)를 시전하거나 해당 스킬의 효과 범위 안으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로 감소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 9초 마나 : 30 소모 사거리 : 340 |
기본 지속 효과: 킨드레드가 이동하는 만큼, 최대 100까지 사냥 본능 중첩을 쌓습니다. 중첩이 가득찰때, 양 형상의 다음 기본 공격이 대상의 체력을 X만큼 흡수합니다. | |
시전 시: 늑대 형상이 자신의 영토를 선포하여, 8초 동안 영토 내부의 근처에 있는 적들을 공격합니다. 양 형상은 공격으로 공격받는 대상에게 늑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만약 양 형상이 늑대 형상의 영토를 벗어난나면, 늑대 형상은 공격하는 것을 멈추며 양 형상과 합류합니다. 늑대 형상의 공격은 25/30/35/40/45(+0.4 총 공격력) + 킨드레드의 표식으로부터 피해의 40%가 포함된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적을 불구로 만들어,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70%만큼 느려지게 합니다. 만약 양 형상이 대상을 두 번 공격했다면, 세번째 공격은 그녀가 직접 공격하는 대신 늑대 형상이 적을 덮쳐, 큰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 형상은 80/110/140/170/200(+0.2 총 공격력) + 대상의 최대 체력의 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 대한 최대 피해 300] | 재사용 대기시간 : 16/15/14/13/12초 마나 : 70 소모 사거리 : 500 |
양 형상이 4초 동안 아군 챔피언의 아래에 있는 대지에 축복을 내려 아군이나 적이 죽지않는 지역을 생성합니다. 체력이 10%에 도달했을 시, 유닛은 추가 피해나 회복에 면역이 됩니다. 축복이 끝나면 내부에있는 모든 살아있는 생명체[8]들은 200/250/30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 150/130/110초 마나 : 100소모 사거리 : 500 |
출처 | 나무위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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