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며칠 전 꽂히면판다님께 입생로랑, 메이크업포에버 등 파운데이션 소분 나눔을 받아 후기글을 올립니다.
먼저 꽂히며판다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꽂히며판다님께선 정말 빠른 속도로 나눔 물건을 보내주셨어요.
그 속도가 흡사 '모 소셜 OO맨' 같았습니다.
나눔 물건에 에어캡(뾱뾱이)도 감아주셔서 안전하게 잘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꽂히며판다님께서 어찌나 다정 돋으시는지 ㅠㅠ....
중간중간 진행 상황과 효과적인 사용 방법까지 꼼꼼하게 문자로 보내주셨어요.
가상 연애하는 줄......★ 오랜만에 울린 문자에 가슴이 콩닥콩닥. ㅋㅋㅋ
사실.. 나중엔 꽂히며판다님 문자값이 걱정이 되었어요. 그 정도로 다정 돋는 문자들..!
거기다 나눔 받은 다른 분이 파운데이션 소분 공병 사용 중에 폭발(...?)이 있었다며
조심하라고 또 장문의 문자를....★ 사후 관리까지.... 흑흑. 제 마음을 설레게 한 문자라서 보관함에 두었습니다. ㅋㅋ
나눔 물건을 받자마자 꽂히며판다님께 잘 받았다고 연락은 바로 드렸는데요.
아무래도 파운데이션이다보니 며칠 사용 후 사용감을 전해드리고 싶어서 나눔 후기글이 늦었습니다.
꽂히며판다님께 미리 말씀은 드렸다만, 나눔 받은 다른 분들께서 역시나 모 소셜 OO맨을 연상케 하는 속도로 후기글을 올려주셔서
중간에 조급함이 ㅋㅋ 밀려왔지만 3일간 나눔 받은 파운데이션을 써 본 후기를 간략하게나마 적습니다.
사진도 올리려고 했는데... 음... 제 핸드폰 카메라 화소가 낮아서 사진을 찍어도 피부상태가 잘 보이지가 않네요.
어차피 이목구비는 가릴 예정이었던지라, 당당하게 ㅋㅋㅋㅋ 제 가뭄 난 피부 상태를 적나라하게 보여드리려고 하였지만...
ㅠㅠ 보급형 핸드폰의 한계로... 재주없는 글로 대신하겠습니다.
우선 저는 악! 악악! 극악! 건성 피부입니다.
원래도 건성 피부였지만 이 정도까진 아니었거든요.. 2년 전 극심한 스트레스로 아토피, 건선이 생기면서
극악건성 피부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많이 좋아졌지만, 그래도 극악 건성 피부예요....
정말 심할 때는 5분에 한번씩 보습제품을 발라줘야 할 정도로... 일상생활이 불가했는데..
지금은 많이 좋아져서 화장도 열심히 하고 다닙니다. (코덕 만세)
꽂히며판다님께서 나눔해 주신 파운데이션 중에 제일 잘 맞았던 것은 '입생로랑 뚜쉬에끌라 br20'입니다.
(으아유ㅠㅠㅠ 인생파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넌내꺼ㅠㅠㅠㅠ내꺼야)
제게 제일 잘 맞았던 방법은,
1. 피지오겔 크림을 손가락 1.5~1.7마디 정도 발라줍니다.
2. 애터미 선크림(베이지 색상)을 손가락 1.2마디 정도 발라줍니다.
3. 다이소 똥퍼프를 물에 불려줍니다.저는 좁은 면은 사용을 하지 않기 때문에 좁은 면은 물기를 꽉 짜주고, 넓은 면은 살짝만 짜줍니다.
물을 많이 짜면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가 되고 물을 적게 짜면 약간 광이 돌게 피부 표현이 돼요.
저는 악건성이고 윤광 피부 표현을 좋아해서 피부에 닿는 면에 물을 가득 머금게 합니다.
4. 입생로랑 뚜쉬에끌라 br20 파운데이션을 손바닥에 덜어줍니다. 바이오 오일을 2방울 덜어서 파운데이션과 함께 섞어줍니다.
(천연 오일도 써 봤는데 천연 오일은 좀 되직한 감이 있어서 바이오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요. 또 저는 건성용 파운데이션에도 필히 오일을 섞어야 사용할 수 있어요. ㅠㅠ 참고만 해 주세요.)
검지 손가락으로 손바닥에 던 파운데이션을 왼쪽볼에 4번, 오른쪽 볼에 4번, 이마에 1번, 턱에 1번 콕콕 찍어줍니다. 그뒤 살살 손가락으로 넓게 펴줍니다.
5. 물을 잔뜩 먹인 다이소 똥퍼프 넓은면으로 손바닥에 남은 입생로랑 뚜쉬에끌라 br20 파운데이션을 문질문질 해 줍니다.
(아무것도 묻지 않은 깨끗한 똥퍼프로 파운데이션을 바르게 되면, 똥퍼프가 얼굴에 펴 바른 파운데이션을 다 흡수합니다. 그래서 저는 얼굴에 얇게 펴 바른 뒤 남아 있는 파운데이션을 아무것도 묻지 않은 깨끗한 똥퍼프면에 문질문질 얇게 묻혀 줍니다.)
그뒤 볼에 얇게 바른 파운데이션을 다이소 똥퍼프로 팡팡 두드리며 발라줍니다.
6. 눈썹, 이마, 턱 라인, 눈두덩이, 눈밑은 정말 가볍게 파우더 처리를 해 줍니다.
(저는 악건성이라 머리카락이 닿는 부분만 가볍게 파우더 처리를 합니다. 눈화장을 할 경우엔 눈두덩이, 눈밑까지 가볍게 쓸어 주고요. 그외에 볼 같은 부분을 파우더 처리하면... ㅠㅠ..... 난리가 납니다. 그래서 파우더 타입의 쉐딩, 블러셔는 꿈도 못 꾸고 있어요.)
음... 정말 별 거 아닌 방법이라 민망하지만,
크흡... 초크초크한 게 피부표현이 참 예쁘게 되네요.
입생로랑 뚜쉬에끌라 br20 너무 잘 맞아서 이번 달, 다음 달 소비를 좀 줄이고.. 백화점에 한번 다녀올 생각이에요.
집에서 백화점이 좀 멀기도 하고 가격대가 부담이 되어서 백화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한 적은 없거든요.
(다만, 친구에게 MAC 립스틱을 생일 선물로 받고.. 립스틱에 눈을 떠서 괴롭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지금 이러다가 입생 파데뿐만 아니라 그동안 제 핸드폰 갤러리 속 '로또당첨되면지름' 폴더에 있는 수많은 MAC 립스틱까지 같이 안고 올까봐... 무섭습니다. ㅠㅠ)
아, 정말 ㅠㅠ 피부표현이 이렇게 예쁘게 될 줄이야... 크흡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야 합니다. ^^
군것질 좀 줄이면 됩니다. ^^
로드샵 세일 넘어가면 됩니다. ^^ (황급히 카톡 플러스 친구 알림을 삭제하며...)
ㅠㅠㅠㅠㅠㅠ 정말 꽂히며판다님 아니었으면 백화점 파운데이션은 생각도 못했을 거예요.
뭔가 백화점은 심리적으로도, 실제 거리상으로도 멀고... 로드샵은 가까우니까요. ㅋㅋ
정말 ㅠㅠㅠㅠ 이렇게 피부 표현이 예쁘게 될 줄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이래서 텅장이 되어 가는 거군요. ㅠㅠㅠㅠ 저는 몰랐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큽... 감사한 마음으로 이쯤에서 꽂히면판다님께 받은 물품 사진 공개!
분명... 파운데이션 소분만 받기로 했을 텐데.... 많은 것들이 들어 있었어요. 신개념 에어백입니까? ㅠㅠㅠ
특히 다이소 똥퍼프는 제 인생템인데 ㅠㅠ 제 인근 다이소에는 똥퍼프가 없고 가끔 물방울 퍼프만 들어오거든요.
인터넷 주문을 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다이포 똥퍼프가 2개나...! ㅠㅠㅠㅠㅠ
지금까지 에메랄드색만 써 봤는데, 분홍색, 주황색! 정말 잘 쓰겠습니다. 분홍색 똥퍼프로 나눔해 주신 입생로랑 파운데이션 사용했어요.
(아, 똥퍼프는 1,000원짜리 파란색 다이소 때비누로 빨면 정말 좋아요~)
거기다 선크림, CC크림 샘플도 같이 넣어주셨는데... 악.. 선크림 이거 메이크업베이스 기능까지 있어서 그런가 색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피부톤이 자연스럽게 업되는데.... 하.... ㅠㅠ
이러다 제 텅장이 열일할 것 같아 우선 입생로랑 뚜쉬에끌라 br20 구매만 계획해 둔 상태입니다. (but she is...^^)
그리고 클렌징 젤! 설명서 보니 정말 순하다고 써 있던데 정말 그렇더라구요! 거품은 덜 나는데 정말 순해요!
제가 악건성 피부라서 클렌저에 굉장히 민감하거든요.
피부는 사실 악건성에 주름이 많아서 그렇지(크흡).
피부 자체는 둔감하다고 해야 할까요? 2X년간 어떤 제품을 쓰던 트러블 한번 안 난 강철 피부인데,
클렌징 방법이 잘못된 건지.. 제게 딱 맞는 인생 제품을 만나지 못한 건지...
화장만 지우고 나면 피부가 자극이 많이 가서 고민 중이었거든요. 그런데 나눔 속 나눔 제품이었던 이 클렌징젤은 진짜 순한 것 같아요.
좀 더 써보며 지켜볼 예정이지만 평소보다 자극이 덜 가네요. (어멋... 이득)
나눔해 주신 다른 파운데이션들도 무난무난했는데요. 입생로랑 뚜쉬에끌라 br20이 진짜 저한테 촥! 달라붙는다고 느꼈어요.
어차피... 백화점 가게 되는 거...... 메이크업포에버도 한번 기웃기웃거려 봐야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막 나눔 택배를 받고서 제 화장대에 모셔둔(ㅋㅋ) 모습!
(사진 줄이는 법을 몰라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아이스커피! 으앙! ㅠ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다 먹고 지금 2개 남았습니다....)
꽂히면판다님께서 문자로 우유에 타 먹으면 꿀맛이라며 일러주셨는데 ㅋㅋ 아, 진짜 맛있어요.
전 왜 지금껏 커피 마시면서 우유에 타 먹는 걸 생각 못했을까요. ㅋㅋ
제 카메라 화질이 좋았다면 입생로랑 뚜쉬에끌라 br20 파운데이션 사용 전후 피부 상태를 찍어 올렸을 텐데,
제 카메라에서는 그냥 뽀샤시하게만 나와서요. 뿌옇게 나온다고 해야 하나... 그래서 그냥 말도 안되는 사기 피부로 왜곡이 심하기에...
사용감만 감사한 마음으로 후기글을 남깁니다.
하지만... 진짜 그냥 가면 너무 아쉽잖아요?
그래서 아쉬운 대로 립만 보시라고 왜곡 사진 올립니다. (ㅠㅠ 죄송... 제가 립덕후...)
모두 나눔해 주신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고 찍은 사진이긴 한데, 제 피부는 실제로 저렇지 않습니다.
너무 왜곡이 심해서 이거... 사기 사진...
피부 표현 잡기는 힘들어서 립스틱 색감 잡는데 충실했으니 고려해 주세요.
하지만 입생로랑 뚜쉬에끌라 br20 파운데이션 피부 표현이 정말 예쁘게 돼요! 건성분들 한번 고려해 보시길~
저는 다크닝도 잘 모르겠네요. 그냥 "이건 사야돼."라는 것만 잘 알겠습니다.
첫 번째 사진은 제게... 맥을 알려준 러시안레드(Russian red)와 쿠팡 글로벌에서 지름지름한 웨트 앤 와일드(Wet n Wile) 블랙 오키드(Black orchid)입니다.
아, 웨트 앤 와일드 립스틱은... 그 매트 라인은 제 기준으로 입술이 너무 아파서 일주일 동안 입술 화장을 안 했구요.
촉촉한 타입은... 냄새가.... 제가 초등학생 때 어머니 립스틱에서 맡았던 냄새라서..... 풀립은 못하고... 중간에 포인트 주는 정도로만 사용합니다.
두 번째 사진은 더페이스샵 잉크젤스틱 핑크 바이올렛과 잉크립퀴드 핑크오마주!
플럼, 오키드, 마젠타, 바이올렛 너무 예뻐요~
더 페이스샵 잉크젤스틱과 브러시키트 이벤트 하던데... 쿠폰이랑 출석 적립금 등 사용하면 10,000원 정도에 살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미 다른 뷰게분들이 정보 올리신 것 같은데 구경 한번 해보는 건 어떠하신지~? (틈새 영업)
(※2016-03-30 일자로 사진은 내립니다)
큰 사진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ㅠㅠ..
다정 돋는 문자와 예쁜 물품 나눔해주신 꽂히면판다님께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저도 뷰게분들께 받은 만큼 돌려드릴 수 있으면 좋을 텐데 ㅠㅠ.... 미래를 기약하며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주말 보내세요. 뷰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