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를 걸면 통화버튼 누른즉시 통화종료가 되어버립니다 0.1초의 신호도 가지 않음
1. 한달전 쯤 양* 서비스센터 방문하니 자기들 점검으로는 딱히 문제가 없다며 초기화 해 줌 - 접수이력남음
2. 보름전 쯤 동일증상 발생 해운* 서비스센터 방문 (간헐적증상이라 동영상 촬영해서 방문) - 접수도 안받고 유심카드 교체해보라고 함
이번이 두번째 서비스센터 방문인데 유심카드 교체해도 안되면 어떻게 하느냐 하니 그때가서 메인보드교체든 다른방법을 해보자고 함
3. 오늘 동일증상 발생 동* 서비스센터 방문 -자기들 점검으로 딱히 문제가 없다며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라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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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좀 짜증이나서 직원과 이야기를 나눔
동일증상으로 세번이나 방문을 했는데 당신의 말대로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거기서도 이상이 없다고 하면 그다음은 어떤 방법이 있느냐
제품에 문제가 있든 기지국에 문제가 있든 정확히 확인해서 취소를 하든 환불을 하든 해야 할 것 같다고 말함
점검결과 이상없으므로 통신사 문제일 것 같으니 그쪽으로 문의를 하라고 함
그럼 고객센터에서 딴소리 못하게 lg서비스센터의 점검결과를 서류로든 내 폰의 사진으로든 줄 수 있겠느냐 하니 그건 불가능하다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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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증상으로 3번을 방문했는데 다음에 또 발생하면 환불 되겠느냐 하니 당연히 안된다고 합니다 점검시 이상 미발생한다며
여기서 빡치는게 점검시 이상 발견되지 않으면 어떠한 후속조치도 없다라는걸 최초 방문시에 알려줬더라면 2번째 3번째 방문을 할 필요가 없었음
이제서야 환불얘기 꺼내니까 저런설명이나 하고
참고로 동일증상3회 방문으로 환불이 아니라 동일a/s 3회 조치후 환불이라 합니다
예를들어 메인보드를 3번고쳐야 환불 / 스피커를 3번고쳐야 환불 등등 점검시 이상이 떠야하고 동일한 조치를 3번 받아야만 환불
동일증상이라도 조치를 다르게 받으면 환불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