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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 개발자인 마루도리입니다.
제가 기다리던 아이폰5가 출시일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들뜬 마음으로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4S를 아이폰5로 바꿀까 말까 고민하다가
일단 접수하고 생각하자 하고 공식 문자접수를 통해 KT 아이폰5 우선개통그룹으로
예약 완료하였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반가운 소식을 들었습니다!
바로 공식 사이트나 문자로 예약을 하고
KT 직영택배로 수령 시 10만원을 추가 할인 해준다는 내용이였습니다.
바로 아이폰 전담 고객센터로 전화 하여 확인을 하였습니다.
상담사는 기존 KT 이용고객이면서 온라인 예약해주진 고객을 대상으로
직영 택배로 수령시 10만원을 할인해 준다고 하였고,
대박이다!! 하고 바로 신청서 작성을 완료 하였습니다.
아버지, 어머니까지 총 3대의 아이폰5를 예약 완료 했습니다.
그리고 12월 7일이 다가오기만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
그런데!! 오늘올레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글입니다.
고객 안내문
아이폰5 예약 관련, 직영 택배에서 진행하였던 이벤트 혜택 안내에 혼선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본 이벤트는 예약가입 활성화를 위하여, 직영택배를 선택한 고객 중 초기 예약고객(이벤트 문자수신고객 한정)에게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로 종료되었습니다.
제공되는 혜택은 개통 시점에 구체적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다만, 할부 원금에 대한 할인은 적용되지 않음에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일부 고객분들께 발송된 문자 안내 내용과 상이한 부분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관련 문의는 직영택배 고객센터 (02-2040-5012)로 주시면 상세 안내 드리겠습니다.
이게 말이나 됩니까?
저 말고도 수많은 분들이 아이폰 전담 센터를 통해 10만원 할인 확답을 받고
직영택배로 수령한다고 신청 완료 한 상태에서 급 말을 바꾸는 말도 안되는
KT의 행패에 어이가 없습니다.
공지사항 못본 고객들은 개통완료되면
고지서 받아보고 알 수 있을 텐데, 그때 가면 우린 이미 공지했다!
이런식으로 발뺌하려는 수작 아닙니까?
혹시나 해서 고객센터 통화 시 녹음을 해 놓는 저 인데요.
당시 KT 아이폰5 전담 고객센터 상담사와의 통화기록을 녹음해 놓았습니다.
여러분께 공개하고 방통위에 민원접수를 할 예정입니다.
이건 고객을 우롱하는 처사로밖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10년여간 KT를 이용한 고객으로서 배신감이 장난이 아니네요.
오유인 여러분 도와주세요!
저와 똑같이 당한분들도 있으실테고, 녹취 내용을 방통위에 접수하려 합니다.
그리고 모르는 분들을 위해 기사화 시켜 널리 알리고도 싶습니다!
< 아이폰5 전담 고객센터 통화 내용 1577-36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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