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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의 유산 베타 밸런스 0615 이미지입니다.
2015년 6월 15일 기준입니다.
변경점은 붉은색으로 표시합니다.
0. 공통
『집정관 모드(Archon Mode)』
팀 내 의사소통이 충분해도 해결할 수 없는 성격의 문제 개선 예정.
『미니맵(Minimap)』
파괴 가능한 바위, 붕괴 가능한 탑
미니맵에 추가될 예정.
1vs1 지도 등의 스타팅 포인트의 위치를 정확히 표시 예정.
『일꾼(Worker)』
최적 일꾼 수(Optimal Workers)
광물 덩어리 당 3 → 2
1. 테란
『유령(Ghost)』
이동속도 증가 예정
비행 드론(Flying Drone) *가칭입니다
비행 드론 생성
지정된 단일 유닛에 광선 집중, 대상 방어력 3 감소
『의료선(Medivac)』
유닛 내보내기 지연시간 단축 업그레이드(Reducing Unload Delay Upgrade)
카두세우스 반응로 대체.
유닛을 내리는 시간을 단축시키는 방법.
『무기고(Armory)』
우주선 업그레이드 비용
차량 업그레이드 비용과 동일 수치로 감소
『해방선(Liberator)』
지상 공격 반경 표시
공성 전차와 비슷하게 점선의 원형 표시.
기술 사용시에는 애니메이션 표시
2. 저그
『대군주(Overload)』
수송 업그레이드
대군주마다 개별 업그레이드로 변경 예정
『궤멸충(Ravager)』
유닛 특성
중장갑 특성 → 삭제
궤멸충의 생존 능력 상향을 목적
『살모사(Viper)』
기생 폭탄(Parasite Bomb)
에너지 100 → 125
세밀한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도록 기생 폭탄의 수 하향 조정 목적
『포자 촉수(Spore Crawler)』
피해량 15 (+30 생체 유닛 추가) → 15 (+15 생체 유닛 추가)
vs뮤탈리스크 대응 목적
3. 프로토스
『분열기(Disruptor)』
공격력 145 → 145(+55 보호막 상대 추가)
vs프로토스전 효과 목적
출처 | [원출처] 배틀넷 [요약자] 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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