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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시물ID : bestofbest_5
    작성자 : 환타
    추천 : 298
    조회수 : 10363
    IP : 211.197.***.107
    댓글 : 16개
    베오베 등록시간 : 2002/09/04 16:19:29
    원글작성시간 : 2002/09/04 16:19:29
    http://todayhumor.com/?bestofbest_5 모바일
    ★삐삐비밀번호★
    안녕하세요.저는 이동통신회사에서 민원을

    상담하는 일을 하고있는 이 혜영이라고 합니다..

    2년이 훨씬 넘게 많은 고객들과 통화를 하면서 아직까지도

    가슴속에서 지워지지 않는 이야기가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그날은 비가 많이 오는 날 이였어요.

    그 날 따라 불만고객들이 유난히 많아 은근히 짜증이 나기도 했지요.

    하지만 업무의 특성 상 서비스업이기 때문에 고객이 소리를 지르거나

    욕설을 해도 저희 쪽에서 할 수 있는 말이란..                                   

    "죄송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서.... 다시 조치하겠습니다"

    이런 말 외에 같이 흥분하거나 소리를 지를 수는 없거든요...

    그날도 비까지 오는데다가 컨디션도 많이 안 좋았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제 사정이기 때문에 걸려오는 전화에

    제 기분은 뒤로 숨긴 채 인사멘트를했죠..

    목소리로 보아 어린 꼬마여자였어요..

    이혜영: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텔레콤 이혜영 입니다
                                                                                
    고객: 비밀번호 좀 가르쳐주세요...

    ****(목소리가 무척 맹랑하다는 생각을 하며..)

    이혜영:고객 분 사용하시는 번호 좀 불러주시겠어요

    고객:1234-5678 이요...

    이혜영:명의자 성함이 어떻게 되십니까?

    고객:난 데요.. 빨리 불러주세요..

    (어린 꼬마애가 엄청 건방지군...)

    이혜영:가입자가 남자 분으로 되어 있으신 데요?                                 

    본인 아니시죠??

    고객: 제동생이예요.제가 누나니까 빨리 말씀해주세요.

    이혜영:죄송한데 고객 분 비밀번호는 명의자 본인이

    단말기 소지 후에만 가능하십니다.

    저희 밤 열시까지 근무하니 다시 전화 주시겠어요??

    고객: 제 동생 죽었어요.

    죽은 사람이 어떻게 전화를 해요??
                                                                                
    ***가끔 타인이 다른 사람의 비밀번호를 알려고 이런 거짓

    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전 최대한 차가운목소리로 이렇게 말했습니다.
    ***

    이혜영:그럼 명의변경을 하셔야 하니까요 사망진단서와

    전화주신 분 신분증 또 미성년자이시니까 부모님

    동의서 팩스로 좀 넣어 주십시요.

    고객: 뭐가 그렇게 불편해요. 그냥 알려줘요.

    ***너무 막무가네였기때문에 전 전화한 그 꼬마 애의
                                                                                
    부모님을 좀 바꿔달라고했죠*******

    고객: 아빠 이 여자가 아빠 바꿔 달래..


    그 꼬마 애의 뒤로 아빠와 엄마 그리고 그 가입자의 말소리가 들리더군요..

    "비밀번호 알려 달라고 그래... 빨리

    아빠: 여보세요...

    이혜영:안녕하세요. **텔레콤인데요.

    비밀번호 열람 때문에 그런데요 명의자와 통화를 할 수 있을까요??
                                                                                
    아빠:제 아들이요?? 6개월전에 사고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콰당??? 그럼 사실이란말야???--그 때부터 미안해 지더군요...

    아무 말도 못하고 잠시 정적이 흐르는데 아빠가 딸에게 묻더군요.

    아빠:얘야 비밀번호는 왜 알려고 전화했니??

    딸이 화난 목소리로

    고객: 엄마가 자꾸 혁이(그 가입자 이름이 김혁이였거든요)

    호출번호로 인사말 들으면서 계속울기만하잖아.

    그거 비밀번호 알아야만 지운단 말야..                                          

    전 그때 가슴이 꽉 막혀왔습니다.

    아빠: 비밀번호 알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이혜영:아??? 예... 비밀번호는 명의자만 가능하기 때문에

    명의변경하셔야 합니다. 의료보험증과 보호자 신분증 넣어 주셔도 가능 하지요..

    아빠: 알겠습니다..

    (전 감사합니다로 멘트 종료를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저도 모르게..)

    이혜영: 죄송합니다..... 확인후전화주십시요...                                 

    아빠:고맙습니다.

    이혜영:아...예....

    그렇게 전화는 끊겼지만 왠지 모를 미안함과 가슴아픔에

    어쩔 줄 몰랐죠..전 통화종료 후 조심스레 호출번호를

    눌러봤죠.. 역시나..

    "안녕하세요. 저 혁인 데요 연락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식으로 멘트가 녹음되어있더군요.
                                                                                
    전 조심스레 그 사람의 사서함을 확인해 봤죠.

    좀 전에 통화한 혁이라는 꼬마 애의 아빠 였습니다...

    첫 번째 메시지입니다....

    "혁아.... 아빠다.. 이렇게 음성을 남겨도 니가 들을 수

    없다는 걸 알지만 오늘은 니가 보고 싶어 어쩔 수가

    없구나..미안하다 혁아

    아빠가 오늘 니 생각이 나서 술을마셨다 니가 아빠

    술마시는거 그렇게 싫어했는데.. 안춥니?혁아......                              

    아빠 안보고싶어???"

    가슴이 메어 지는 거 같았습니다...

    그날 하루을 어떻게 보낸 건지..

    아마도 그 혁이의 엄마는 사용하지도 않는 호출기 임에도

    불가하고 앞에 녹음되어 있는 자식의 목소리를 들으며

    매일 밤을 울었나 봅니다. 그럴 보다 못한 딸이 인사말을

    지우려 전화를 한거구요.. 가슴이 많이 아프더군요.
                                                                                
    일 년이 훨씬 지난지금이지만 아직도 가끔씩 생각나는

    잊혀지지 않는 이야기입니다.

    그 가족들을위해 부족한 저지만 다시 한번 기도 드립니다.

    이젠 혁이의엄마 더는 울지않으시길 절대로 잊을 순 없는

    거지만 이젠 덮어두시고 편히 사시길...

    그리고 제 기도가 하늘에 닿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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