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안올라가서 댓글에 첨부합니다~!)
왓슨스 처음 가봤는데 ㅠㅠ 레이디가가 향수가 58% 세일하더라구요. 근데 한푼이라도 아끼려고 못삼.
목적은 바디로션!
이름은 어라운드 뷰티 부케가르니 시트론 자몽 ㅠㅠ 첨에 발랐을 때 윽 너무 쌉싸름해.. 조금은 달콤한게 좋아. 왓슨스는 시향으로 족해. 여길 빠져나가겠어. 그리고 매장을 나와서 걷다가 기침이 나와서 입을 손으로 가리는데!!!!
H.E.A V E.N.
근데 이때 그 향이 레이디가가 FAME 향수 잔향인지 알고 향수를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무척 고민했는데. 알고보니 손에 묻은 바디로션이 시향지에 묻었던 것!!!!! 바로 하나 사고왔어요.
원가는 14.900원인데 3천원 할인해서 11.900 원에 500ML ! 드디어 바디로션을 정착하게 됐네요ㅠㅠ 올리브영만 갔던 놈인데 왓슨스에 이런 아이템이..! 근데 작년에 나왔는지 아님 다들 비싼거 쓰시는지 인기는 딱히 없어보이는... 이런 자몽 시트러스 향이면 언제든 환영 ㅠㅠ 이런 향이 나는 향수가 있다면 부랴부랴 사고싶네요.
바디워시는 여러가지 돌려쓰는데 로션은 이거하나로 정착해야겠어요 ㅠㅠ 저한테는 넘나 좋은 인생템 득. 서민중의 서민 오징어가 가격부담 크지 않은 무난한 아이템을 얻었다는 건 크나큰 축복입니다.ㅠㅠ 바디워시도 하나 더 쓸 생각으로 샀는데 워시는 무난무난해서 모르겠고 로션 하나만 장만해도 충분할거 같아요~~~! (워시는 펌핑형 세일해서 8700원 로션은 PRESS 뚜껑형 입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