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 18살을 맞이하는 화알못 여징어입니다. 제가 하는 피주관리라곤 안경테로;; 여드름과 피자를 짜는 고였는데 오늘 새벽에 거울을 보고 충격먹어서,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염치불구하고 뷰게님들께 도움을 청합니다.ㅠㅠ
현재피부상태))
코)
여드름이 듬성듬성 나있습니다. 피부가 껍질처럼 벗겨지고, 지금은 피지가 없지만 며칠 전 까지만 해도 피자를 안경테로 짰습니다. 코 밑과 입술사에 좁쌀여드름이 났습니다.
입술)
입가 주위 피부가 거북이 등껍질 처럼 갈라지곤 합니다. 아래 사진은 오늘 제가 벗겨서 빨갛게 부어올랐습니다. 또 입술아래 턱주위에 이상한게 오도토돌 나있는데 태어날 때 부터 그런 것 같습니다. 언니의 매끈한 턱을 보면 스트레스 받아서 제거하고 싶습니다.
볼)
코와 마찬가지로 여드름과 피지예상부위를 안경테로 짜곤 합니다. 화농성 여드름이 몇개 나있고 모공이 육안으로 한번에 보입니다.
이마)
좁쌀 여드름이 가득 차있습니다. 머리카락과 연결된 부분에서 피지와 비듬 중간정도 되는 애가 나옵니다. 또 눈가에 눈꺼풀 밑에 피부가 살짝 벗겨졌습니다.
평소 피부관리))
안경테로 여드름, 피지를 짜곤 합니다. 초등학교 고학년때 수개월인 여드름약으로 알려진 티뭐시기?를 발랐다,멈추다를 반복하고 지금은 바르고 있지 않습니다. 엄마의 기초화장품을 가끔씩 얻어 씁니다.
하고 싶은 말))
그동안 화장품을 발랐다 멈췄다하고 안경테로 함부로 짜곤 하면서 피부를 혹사시켰는데 정말 잘못했습니다ㅠㅠ 여러분께 기초화장품의 A to Z(기초화장품 순서, 종류, 제품명등)을 전수받고 싶습니다. 개인사정으로 주위에 조언 구할 사람이 없어 자기관리 잘하시는 여러분들의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피부관리를 꾸준히 하기로 뷰징어님들께 약속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조언, 비판을 달게 보겠습니다.
늦은 새벽에 긴 글 봐두셔서 감사합니다.
P.S)예산은 넉넉합니다. 얼마전에 새뱃돈통장을 깼고, 이번에 받을 새뱃돈도 보탤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음.. 마무리는 AS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