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옵션 |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 import flash.text.TextField; //변수 var num : Array = new Array(); // 가감될 변수를 담는 배열 var texts:Array = new Array(); // 화면에 표시할 텍스트를 담는 배열 var i:Number = 0; // for문에서 돌려먹을 변수 for(i=0;i<2;i++) { //텍스트필드를 만들고 addChild texts[i]=new TextField(); stage.addChild(texts[i]); texts[i].y = (i+1)*100; texts[i].x = 250; //초기 시간을 지정함. num[i]=60; } //이제 이밴트리스너 생성 stage.addEventListener(Event.ENTER_FRAME,control_num); stage.addEventListener(KeyboardEvent.KEY_DOWN,function (e:KeyboardEvent) { for(i=0;i<2;i++){num[i]=60;} }); //함수시작 function control_num(t:Event) { //시간이 가감됨 num[0]--; num[1]--; //★★★★여기가 가장 중요한 부분(실험하고자 하는 이유) //num[0]은 0이하일때를 조건으로 가지고 //num[1]은 0일 때를 조건으로 가짐 if(num[0]<=0){num[0]=0;} if(num[1]==0){num[1]=0;} //그 결과 num[0]는 0이 되면 0이라는 수치를 유지하고 //num[1]은 0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수치가 감소합니다. texts[0].text = "texts[0]:"+num[0]; texts[1].text = "texts[1]:"+num[1]; } |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